Sunday 11 February 2018

외환 지역 51 거래 시스템


FOREX 지역 MT4 + 무료 보너스 시스템을위한 51 거래 시스템.
hellobenjaminstors에 의해.
FOREX 지역 MT4 + 무료 보너스 시스템을위한 51 거래 시스템.
FOREX 지역 51 MT4 + 무료 보너스 시스템을위한 무역 시스템 & # 40; 즉석 다운로드 & # 41; Area 51 시스템은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복잡한 설정이나 규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서 생성 한 신호를 정확히 따르고 거래를 수행하십시오. 두 줄의 텍스트는 현재 추세와 언제 거래를해야하는지 알려주는 데 사용됩니다. 그게 다야. 5 개의 수동 외환 거래 시스템 및 무료 보너스 5 개의 forex 전자 책.
ZIP (287B) 파일이 생성됩니다.
할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공유하고 할인 받으십시오.
Twitter / Facebook에서 공유하여 25 % 할인 받으세요.

Area51Forex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Area51Forex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내 보고서가 늦었 어. 그러나, 이 형편없는 거래 도구를 판매하는 범인 (Chen ??)을 알고 미래에 그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저는 '봇'으로부터 몇 가지 트레이드 제안을 받았고 트렌드의 정확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50/50 기회였습니다. (무역 제안을하기 위해 촛불을 읽는 것 같습니다.)
주어진 몇 가지 신호와 거래는 지속적으로 잘못되었습니다.
순진한 사람을 위해 사기꾼들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고맙게도 데모 계기판에서만 테스트되었지만 Forex 사기꾼에 대해 배운 매우 비싼 교훈이었습니다. Forex Ultimatum이라는 최신 사기에주의하십시오. 같은 고압 판매 전술을 사용합니다. 경고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구입했다. 지금까지 많은 시도에서 1 승자. 대부분 구매 신호를 받으면 판매 신호를받습니다. Forex Peace Army가 사기 수사를하고 싶습니다. 개발자는 약간의 광고 만 남았고 6시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며칠 동안 사이트에 계속 머물렀습니다. 하나 구입 한 이래로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하고 나서 더 이상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잘, 광고는 단지 6가 떠났다, 나는 그것이 수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약 1 달 후에, 판매 광고는 아직도 산다.
사람들은 모두 왜 단어와 꿈을 사고 진짜 제품이 아니며 기적을 기대합니다. .
환불 정책이 없습니다.
LIVE 거래의 예는 없습니다!
- 제품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비디오가 없습니다!
- 제품 라이센스의 제한된 수 (의미가 없습니다.)
- 압력 스트레스 (빨리 사십시오,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제품은 너무 사납고 John Chen이 2 명의 다른 이름으로이 사기 행상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환불을 얻으려고했지만 "환불 불가"정책이있어서 턱에 그것을 가져 가야하고 매우 비싸고 어리석은 수업을 배웠다.
생성 된 날짜 사용자 댓글.
09/23/2009 06:40 Customer Resolve (환불하지 않음) - 질의 응답.
09/23/2009 04:47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 회신 - 나는을 (를) 전달했습니다.
09/23/2009 04:01 공급 업체 고객에게 회신 - customersupport. area51forexgmail과 forexprocustomerservicegmail을 모두 확인 했으므로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09/22/2009 04:54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 회신 - 어떤 주소로 전달해야합니까? 그게 전부 였어, 아무데도 언급 된 주소가 없었어요, 그래서 나는 내 초기 게시물 당 찾을 수있는 모든 주소를 보냈습니다.
09/22/2009 03:57 납품업자 고객에게 응답 - 우리가 보낸 것을 우리에게 보여줄 수 있다면 고맙겠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합리적인 기술 지원 질문 인 경우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당신은하지 않을 것입니다.
09/21/2009 19:19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 회신 - area51forex / webinarlive /에 대한 링크가있는 다른 판매가 있습니다. 실제로이 웹 세미나를 만들었습니까? 당신은 "탁월한 지원"을 제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사본이 한정되어 있다고 언급합니다. 비교할 수없는 지원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는 응답 성이 뛰어나고 지원 수준이 높다는 것을 생각했을 것입니다. 아무도 제공하지 않고 프로답지 않은 사람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비교할 수없는 지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명확히하십시오.
09/21/2009 04:07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 회신 - 그럼, 귀하의 제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질문이없는 제품 - 이것이 첫 번째 것입니다. 질문에 개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으로 생각한다면, 분명히 당신이 분명히 당신의 제품을 믿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Keith Peterson, Brandon Milner 또는 Rich Kerber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및 전문가에게 그렇게 전문적으로 들립니다.
09/21/2009 03:11 공급 업체 고객에게 회신 - 개인 컨설팅이 아니라 제품을 구입했음을 유의하십시오. 환불 불가 정책 : 모든 판매가 최종적이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구매를 완료하면 이유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디지털 및 비 유형 상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해당 상품에 대한 환불을받을 자격이 없다는 데 동의하게됩니다.
09/20/2009 09:01 고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에 회신 - 이것이 사기꾼이 아닌 경우 괜찮습니다. 아무런 반응없이 여러 번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당신이 합법적이라면, 제 질문을 보낼 수 있도록 적절한 지원 주소를 알려주십시오. 그런 세부 사항이 없을 때 내가 생각하기로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09/20/2009 01:39 공급 업체 고객 응답 - 환불 정책 없음 : 모든 판매가 최종적이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구매를 완료하면 이유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디지털 및 비 유형 상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해당 상품에 대한 환불을받을 자격이 없다는 데 동의하게됩니다.
09/19/2009 19:17 고객 기타 문제 - 친애하는 선생님 / 부인, 나는 Area51 Forex System을 구입했으며 회사와 연락을 취하려고했지만 웹 사이트 나 회원 페이지 또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주소가 없습니다. 매뉴얼, 전문가가 아니며 뭔가 옳지 않다는 표시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과 관련된 찾을 수있는 모든 주소를 사용하여 노력하고 지원을 위해 그들을 보냈지 만 전혀 응답을받지 못했습니다. 다음은 2009 년 9 월 16 일에 처음 시도 된 연락처로 보낸 주소입니다. customersupport. area51forexgmail - 마케팅에서 가져 왔습니다. - 이 주소에서 반송되었습니다. area51forexgmail - 마케팅에서 가져 왔습니다. - 아니요. 응답 commentsarea51forex - 그들의 블로그에서 이것을 얻었습니다 - 응답 없음 support. area51forexgmail - 마케팅에서 얻은 것 s - 응답 없음 forexprocustomerservicegmail - 영수증에서 가져 왔습니다 - 응답 없음 나는 또한 블로그에 질문을 올렸습니다. 지원 주소를 찾을 수 없으므로 지원 주소를 요청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응답을 얻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실제로 내 게시물이 삭제되었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나는 그들의 도메인에서 "whois"를 시도하여 연락 주소를 얻었지만 그 내용은 숨겨져 있습니다. 공급 업체의 비 조치에 따라, 나는 그들이 모든 시도를 한 것처럼 사기꾼이라고 가정합니다. 그 (것)들을 그런 것과 같이 표시하고 당신의 클라이언트 기초에서 제거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로렌스.
나는이 제품을 9 월 16 일에 구입했는데 쓰레기 다. 4 시간 차트에서 1 개월 만에 거의 모든 시그널은 거의 거래를하지 못했고 거의 거래를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 일 수 없으며, 그렇지 않다면 나는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얻었는지 전혀 모른다! 이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나는 또한 '환불 없음'이라고 말하는 공급 업체에도 불구하고 플리머스로부터 환불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 이제 나는 그들이 왜 그런 말을하는지 이해합니다, 그들은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H4 또는 Daily 시간대의 거래는 전혀 없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쓰레기이며 총 낭비입니다.
구매하지 마십시오! 50 % 미만의 거래가 있습니다. 그것은 500 $ 가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Ovidiu.
데모에서 약 5 일 동안이 작업을 해왔습니다. 고객 서비스 부족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H4 차트에서 한 번의 구매 신호를 받았고 각각 65 pips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것이 진짜를 위해 그것 같이 작동한다면 나는 행복 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무역 신호 부족에 우려하고있다.
나는 높은 수익률을 약속하는 set-n-forget 시스템 이었기 때문에 51 번 지역을 살 준비가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약간의 세부 사항을 알아 차렸다. 그것은 나를 사지 않기로 결정했다.
2) 웹 세미나를 발표합니다. 나는 그것을 등록하고 보았다. 웹 세미나가 아니라 사전 녹화 된 비디오였습니다.
3) 비디오 페이지에는 현재 수천 시간 동안 동일하게 유지되는 수많은 온라인 시청자가 기록되었습니다 (1,000 명이 넘었습니다)! 분명히 거짓말.
4) 같은 오거에서 5 부 남았습니다. 그리고 사본들은 몇 시간이나 며칠 동안 다시 5 번이었습니다! 분명 구매자에게 거짓말을합니다.

Forex 영역 51 거래 시스템. 클라이언트 영역 아래에서 가장 바이너리 옵션 거래 최소 예금 인기있는 외환 거래 플랫폼에서 탐색하기 쉽고 안전한 온라인 거래 경험. 무료 forex scalping 거래 시스템, 거버너 어드바이저 forex 전략, 방법, forex 영역 51 거래 시스템 신호 다음 추세의 거대한 수집, 우리는 항상.
라이브 거래 예 30 - Forex 악어 표시기 거래 시스템.
Forex 영역 51 거래 시스템. xiguacc 외환은 모두 부를 배우고 공유하는 것입니다. ** "51 FX FX.
물론 그것은 4 또는 5 백 달러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나는 달러만큼 많은 개종자와 적은 헌금을 보지 못한다. 나는 누군가가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는 경우에 다음 몇 주 내내 당신을 위해 어떻게에 대하여 실행하고 있는지 저희를 새롭게하십시오 요구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나는이 것을 고수해야 할 것입니다. 아니면 새로운 돈을 모든 지갑에 쓴 다음 그 지갑을 넣을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내가 제일 먼저하는 일은 60 일 이내에 언제 시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Clickbank에 의해 백업 되었으면 믿을 수 있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몇 가지 테스트를 마치면 이것은 실제로 좋은 시스템이라는 것 같습니다.
신호는 매우 간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지만 불행히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Area51의 신호가 더 정확합니다. 나는 지금 모두 3 개의 아주 좋은 거래를 벌써 시작했다. 물론 3 거래 이후에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지만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 매우 유망 해 보이지만 그렇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것에 만족하지 못하는 많은 것들을 보았다. 어쨌든 나는 너에게 내 도움을 주겠다고 결심했다. 하하하. 나는 너의 화난 느낌을 만족스러운 느낌으로 돌리고 싶다. 나는 많은 Forex 직원들과 함께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너와 함께 행복하게 지낼거야. 나는 무엇을 제공해야하는지. 이 영역을 어떻게 작동시키는 지 또는 신호 만 수신하는지 나에게 적어주십시오.
그것은 하나를 구입하기 전에 정말로 숙제를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ClickBank를 통해 판매되지 않는 경우 구매하지 마십시오. 나는이 제안이 나에게 제안 되었기 때문에 나는 3을 통과했다. 마지막 하나는 오래된 "시간이 없다" "많은 사본 만 판매 될 것"이었다. 외환 지역 51 거래 시스템. 전문가 고문 및 자동화 된 거래.
누구든지이 "최신 물건"을 아직 샀습니까? 오늘은 처음 들어 봤지만 마케팅 블리치는 아직 본 EA만큼 큽니다. 보증이없는 제품을 사용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영역 51 Forex와 같은 거래 시스템이 돈을 버는지를 아는 방법.
외환 거래 시스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Area 51 Forex 시스템을 살펴보고 그것이 우리의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기본적으로 실제 거래 방법이나 시스템보다 도박을 좋아하기 때문에 배트에서 벗어날 수있는 것이 보통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 거래를 분실했거나 소유 한 경우에 따라 위험을 변경해야한다고 시스템에서 말하면 바로 실행하십시오. 이것은 많은 도박꾼이 사용하는 시스템이며 결코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길을 잃어 버리거나 끝내 버릴지도 모릅니다. 항상 귀하의 거래 시스템을 통해 일관된 위험을 유지해야합니다. 좋은 숫자는 총 계정 잔액의 2 %입니다.
거래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시스템의 성공 또는 실패입니다. 이것은 간단한 방정식으로 계산됩니다.
가장자리 = (평균 승리 x 확률의 승리) & # 8211; (평균 손실 × 손실 확률)
예를 들어 우리는 매우 다른 두 가지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80 %의 비율로 승리하지만, 매번 약 40 명의 사람들이 승리한다고합니다. 다른면에서 우리는 위험도가 높기 때문에 잃을 때 많은 양을 잃습니다. 말하자면 20 %의 손실율로 100 pips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것에 가장자리는 다음과 같이 일 것입니다 : (40 x 80 %) & # 8211; (100 x 20 %) = 12 pips.
그러나 우리는 작은 손실을 많이 겪고 큰 기회를 얻는 두 번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20 %의 우승자 만 200pips의 이득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80 %의 시간에 평균 40 pips의 손실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가장자리는 이렇게 보입니다 (200 x 20 %) & # 8211; (40 x 80 %). 다시 단지 12 pips가됩니다.
더 나은 시스템이 뭐라고 하시겠습니까? 투자와 관련하여 그들은 동일합니다. 이 경우 다른 쪽을 선택하게하는 다른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일주일에 몇 번이나 거래를 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한 시스템이 다른 시스템보다 더 많은 신호를 제공하면 결국 다른 시스템보다 더 빨리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결정에 무게를 달아 또 다른 것은 마음의 평화입니다. 손실 후 손실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패자 80 %?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는 시작할 때 시작할 수 없습니다.
거래 시스템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가장 중요하며 매매 시스템을 테스트하거나 고려할 때마다 계산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스템의 설명에서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가장자리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반면에 때때로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실제 돈이 시스템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전에 데모 계정으로 시스템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에서 실제 돈으로 시작하기 전에 테스트가 항상 필요합니다.

외환 지역 51 거래 시스템
OS 지원 : WinXP, Win2000, Win Vista, Win98, Win7 x32, Win7 x64, Win Vista x32, Win Vista x64.
추가 된 날짜 : 2011 년 10 월 7 일
마지막 업데이트 : 2011 년 4 월 30 일.
발행인의 설명.
$ 487.70 - $ 2011.5를 돌리십시오.
$ 5300 - $ 49382를 돌리십시오.
$ 11200 ~ $ 102.249 회전.
회원 리뷰.
*** 귀하의 opinium 도움이 다른, 지금 제출 귀하의 리뷰를 제출 ***
회원 만 리뷰 또는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Esoftfinder에 가입하고 의견 및 검토를 입력하십시오.
무료 등록.
방문자 비율 만.
버전 기록.
관련 태그
관련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
Forex Goiler - 무료 Forex Buy and Sell Indicator는 라이브 계좌에서 8 개월 만에 900 % 이상의 수익을 내고 계산합니다.
DeltaForce 표시기는 정말 주목할만한 지표입니다. 그것은 자동으로 검색하여 가격의 정확한 상단과 하단을 식별, 당신이 입력 할 수 있습니다.
Forex Trading System - EA Shark 6.0 - Forex Expert Advisor - Forex Expert Advisor 인 EA Shark 6.0은 그러한 시스템입니다. 고아한 기술적 인 항문 외에.
EA Scalper - 로봇은 시장 분석 지표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무역 기간 H1에 촛대 분석에 의해 만들어진 시장 진입. c.
EX4-TO-MQ4 디 컴파일러 225g - 디 컴파일러 창에서 ex4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 만하면됩니다. 복구 된 소스 코드는 ex4 근처에 저장됩니다.
알고리즘 거래, 양적 거래, 고문 거래, 퀀트 거래, 알고리즘 거래 전략, 양적 거래 전략, 백 테스팅.
귀하의 사이트에 대 한 단추입니다.
이 페이지로 다시 링크하려면 아래 코드를 복사하고 페이지에 삽입하십시오. 이 코드를 통해 방문하면이 소프트웨어에 10 점 득표가 추가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