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시카고 스톡 옵션 교환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 CBOE.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 CBOE'의 정의
1973 년에 설립 된 CBOE는 개인 주식, 지수 및 금리 옵션 계약에 초점을 맞춘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CBOE는 세계 최대의 옵션 시장입니다. 거래되는 옵션의 대부분을 포착합니다. 또한 전자 금융 거래와 같은 새로운 금융 상품 및 기술 혁신을 개발하는 데있어 시장 선두 주자입니다.
CBOE는 "See-bo"라고도합니다.
'BREAKING DOWN'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 CBOE '
1973 년 거래 첫날에 911 건의 계약이 16 건의 주식을 거래했다. 오늘날 CBOE의 평균 일일 판매량은 하루에 100 만 건을 초과합니다.

시카고 주식 옵션 교환
변동성 측정 도구는 향후 주가 움직임을 예측할 수있는 변동성 특성을 가진 주식 및 ETF를 검색하거나 잠재적 인 매수 또는 매도 기회를 확인하기 위해 증권사의 장단기 및 단기 주가 이력과 관련하여 과소 또는 과대 평가 된 옵션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휘발성 최적화 도구.
변동성 최적화 도구는 IV 인덱스, 옵션 계산기, 전략가 스캐너, 스프레드 스캐너, 변동성 순위 계산기 등의 무료 및 프리미엄 옵션 분석 서비스 및 전략 도구 모음으로 잠재 거래 기회를 파악하고 시장 움직임을 분석합니다.
옵션 계산기.
iVolatility가 제공하는 옵션 계산기는 개인이 옵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변동성 데이터와 지연된 가격을 사용하여 모든 옵션에 공정 가치와 그리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육용 도구입니다.
가상 옵션 거래.
가상 무역 도구 (Virtual Trade Tool)는 거래 지식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첨단 도구로, 비용을 투입하기 전에 새로운 전략이나 복잡한 주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paperTRADE.
paperTRADE 도구는 what-if 및 위험 분석, 성능 차트, spreadMAKER를 사용한 손쉬운 스프레드 생성 및 여러 드래그 앤 드롭 사용자 정의와 같은 정교한 기능을 갖춘 사용하기 쉽고 시뮬레이트 된 거래 시스템입니다.
특별 제공.
thinkorswim 무역 / 고급 거래 도구. 계정을 열고 최대 $ 600를 받으십시오!
새로운 TradeStation 가격. 옵션 계약 당 $ 5 / Trade + $ 0.50. 계정을여십시오.
TD Ameritrade의 thinkorswim에서 60 일 동안 무료로 거래하십시오.
* 제 3 자 광고 * 제 3 자 광고.
Cboe 링크.
법률 & amp; 기타 링크.
기타 Cboe 사이트.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특성 및 ODD (표준 옵션 위험도)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ODD의 사본은 중개인이나 일리노이 주 60606 시카고 일리노이 Wacker Drive, One North Wacker Drive의 Options Clearing Corporation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 교육 및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므로 완전한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 정확한, 또는 현재. 논의되는 사항 중 많은 부분은 자세한 내용을 위해 참조되어야하며 웹 사이트 정보에 반영되지 않을 수있는 변경 될 수있는 세부 규정, 규정 및 법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웹 사이트 내의 어떠한 진술도 증권 매매 또는 투자 자문 제공을위한 권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에 Cboe가 아닌 광고를 포함 시켜서 제품, 서비스 또는 웹 사이트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이용 약관은이 웹 사이트의 사용에 적용되며이 웹 사이트 사용은 해당 이용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날씨.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를 운영하는 CBOE Holdings Inc. 는 그 시장에서 주요 업체는 아니지만 주식 비즈니스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미국의 가장 큰 옵션 거래소 인 CBOE는 성명서에서 "현 시점에서 주식 거래를 추구하는 것이 더 이상 회사의 전략적 이익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회사의 CBOE 증권 거래소와 증권 거래소 운영자는 주식 주문 흐름의 1 % 미만을 처리했습니다.
CBOE 대변인은 CBOE가이 사업 종결 날짜를 결정하지 않았으며 증권 거래위원회 (CBO)의 규제 승인을 조건으로한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상인들에게 어제 변화를 경고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Citadel LLC의 Connect 서비스와 같은 거래소에서 주식 주문 흐름이 늘어나면서 이윤이 줄어든 산업에서 다른 증권 거래소가 통합되면서 CBOE의 움직임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Lenexa, Kan에 기반한 BATS Global Markets과 Jersey City, NJ에 기반을두고있는 Direct Edge는 지난해 그들이 합병하여 Nasdaq OMX Group Inc., No. 2보다 더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진 합병 된 회사를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
시카고에 본사를 둔 CBOE 증권 거래소는 CBOE와 4 개의 시장 파트너가 2007 년에 창안했으며, CBOE가 과반수 소유 였지만 9 개의 브로커 - 딜러의 컨소시엄도 회사 지분을 가지고있었습니다. CBOE의 시설로 운영되는 전자 거래소는 2011 년 저지 시티 기반 국가 증권 거래소를 인수했습니다.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는 주식에 표준화 된 외환 거래 옵션을 제공 한 최초의 거래였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옵션 교환입니다. CBOE의 연간 거래 규모는 10 억 계약을 초과합니다. 선물 및 옵션 계약 시가 총액은 미국 증권 거래소의 시가 총액 (50 조 달러 미만)과 전 세계 채권 시장 시가 총액 (60 조 달러로 추산되는 금액)보다 작아 500 조 달러를 상회합니다. 매일 1 조 달러 이상을 거래하는 것으로 추산되는 외환 시장 만이 시카고 상품 거래위원회 (CBOT)와 CBOE의 전체 시장 행동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시카고에서 뉴욕으로 본사를 이전 한 CBOE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SEC)의 감독하에있다. 옵션 클리어링 코퍼레이션 (Option Clearing Corporation)은 미국 거래소에서 거래 될 수있는 옵션의 유형을 추천하고 2008 년에 CBOE에 소개 된 개인 투자자를위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개발에 도움이되었습니다. CBOE는 현재 다양한 옵션으로 거래를하고 있으며, (ETF) 100 개 이상, 중국, 브라질 등 주요 신흥 시장의 주가 지수를 비롯한 20 개 이상의 주식 지수를 포함하여 총 20 개의 개별 주식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CBOE는 옵션 상품의 끊임없는 혁신과 확장 외에도 거래 플랫폼 및 온라인 거래의 수많은 기술 혁신으로 인해 개인 투자자가 훨씬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쉽게 이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현재 CBOE 거래는 전자 거래 및 바닥 거래를 통합하는 하이브리드 거래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 지므로 고객은 전자 또는 공개 외침 거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로 공개 된 외침을 통해 대량의 거래를 수행하는 것은 대규모 기관 투자가입니다. 거의 모든 소매 거래가 전자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CBOE 역사상 주목할만한 이정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975 : CBOE는 전산 견적서를 컴퓨터 화하여 소개합니다.
• 1983 : S & P 500 지수의 옵션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주식 지수에 대한 첫 번째 옵션이 생성되었습니다.
• 1985 : CBOE는 옵션 거래에서 투자자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옵션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 1989 : 금융 및 금리 상품에 대한 옵션이 도입되었습니다.
• 1993 : CBOE 변동성 지수가 생성되었습니다.
• 1997 :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의 첫 번째 옵션이 공개됩니다.
• 2001 : CBOEdirect 전자 거래 플랫폼이 도입되었습니다.
• 2003 년 : 바닥 거래와 전자 거래를 통합하는 하이브리드 거래 시스템이 CBOE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 2008 년 : CBOE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제공하는 최초의 주요 거래소가되었습니다.
• 2010. CBOE는 나스닥 거래소의 상장 기업이됩니다.
• 2013 년 : CBOE 본부가 뉴욕으로 이전하고 유럽 상인을위한 CBOE의 런던 거래 허브가 열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