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외환 시계 소프트웨어


외환 시계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투자 도구, 상업용, $ 10000.00, 5.6 MB.
모바일 - 금융, 셰어웨어, $ 1.99, 17.1 MB.
모바일 - 금융, 프리웨어, $ 0.00, 28.6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시간 및 시계 도구, 상업용, $ 75.00, 5.9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응용 프로그램, 셰어웨어, $ 20.00, 839.1 K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개인 정보 관리, 쉐어웨어, $ 24.95, 1.2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개인 정보 관리, 쉐어웨어, $ 25.00, 1.8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프로젝트 관리, 셰어웨어, $ 15.00, 2.0 MB.
데스크톱 향상 - 테마, 셰어웨어, $ 24.95, 947.9 KB.
교육 - 과학, 셰어웨어, $ 25.00, 3.1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투자 도구, 상업용, $ 10000.00, 5.6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금융, 데모, $ 0.00, 7.4 MB.
데스크톱 향상, 프리웨어, $ 0.00, 620.0 KB.
모바일 - 금융, 프리웨어, $ 0.00, 307.2 KB.
모바일 - 금융, 셰어웨어, $ 1.99, 17.1 MB.
모바일 - 금융, 프리웨어, $ 0.00, 28.6 MB.
모바일 - 금융, 프리웨어, $ 0.00, 2.7 MB.
모바일 - 금융, 프리웨어, $ 0.00, 3.2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시간 및 시계 도구, 상업용, $ 75.00, 5.9 MB.
비즈니스 및 생산성 도구 - 시간 및 시계 도구, 상업용, $ 55.00, 8.6 MB.

외환 거래자를위한 세계 시계.
주요 외환 시장 / 현지 시간 없음.
주요 외환 시장 및 현지 시간.
이 템플릿에서 설정을 가져온 후 지역 시계를 특정 도시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툴팁의 주요 외환 시장.
바탕 화면에 주요 외환 시장 - 석영 피부.
이 템플릿에서 설정을 가져온 후 지역 시계를 특정 도시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드니, 런던 및 현지 시간.
이 템플릿에서 설정을 가져온 후 지역 시계를 특정 도시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런던과 뉴욕.
이 템플릿에서 설정을 가져온 후 지역 시계를 특정 도시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템플릿에서 세계 시계 설정을 가져 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읽어봐!

외환 거래 시간 시계.
외환 거래 시간은 금융 시장에서 영업일로 구성된 기간으로 시작 벨부터 종가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하루 동안의 모든 주문은 거래 세션의 기간 내에 배치되어야하며, 황소와 곰은 실제 시장 가격을 형성하는 데 참여해야합니다.
평일 동안 우리는 하루 24 시간 외환 시장을 엽니 다. 그러나 주말에는 환율 변동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시장이 가격이 일반적으로 휘발성이고 가격이 평평 해지는 세션을 선물한다는 점도 여기에서 진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시장 참여자의 전체 인구 통계의 결과로 하루 거래 세션의 특정 시간에 서로 다른 통화 쌍의 변이 특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이 기사의 주요 거래 세션을 살펴보고이 기간 동안 기대할 수있는 시장 활동의 종류와 거래자가 이러한 지식을 간결한 거래 계획에 어떻게 통합 할 수 있는지 살펴 봅니다.
유동성은 하루 중 다양한 시간을 볼 때 거래자에게 가장 중요한 관심사이며, 우리는 단순히 측정 가능한 가격 변동없이 거래를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EURUSD와 같은 일부 높은 액상 쌍은 반응하지 않고 엄청난 주문을받을 수 있지만 대규모 주문이 들어올 때 이국적인 쌍이 눈에 띄게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시장에서 더 적은 수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분명합니다. 주문은 결국 채워지기 전에 다른 모든 주문을 먹을 것입니다.
외환 시장의 규모가 크다는 것은 입국과 출국이 포지션이 특히 유동성에 큰 타격을주지는 않을 것이라는 점을 시사한다. 하지만 유동성을 바꾸는이 세션에서 시장 반응이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가되어야한다. 시장의 높은 유동성 세션은 시장에서 가장 많은 수의 거래자가 살고있는 기간입니다.
아시아 무역 시간.
아시아 시장은 기본적으로 주말 이후 처음으로 열립니다. 세계 각국의 활동은 도쿄 자본 시장으로 대표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도쿄 자본 시장은 06:00 GMT에 살아납니다. 이 지역의 일부 다른 금융 센터는 호주, 러시아, 중국, 뉴질랜드 및 기타 여러 국가와 같이 거래 시간을 상당히 단축합니다. 거래자들은 기본적으로 아시아 시간대가 23:00 GMT에서 08:00 GMT 사이 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유럽의 무역 시간.
런던은 유럽의 금융 중심지로, 아시아 세션이 끝나기 직전에 거래가 시작됩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매우 밀집된 세션을 대표하며 주요 금융 시장의 활동이 활발 해지고 있습니다. 런던 세션은 07:30 GMT에서 15:30 GMT 사이에 시작됩니다. 이 거래 시간은 다른 자본 시장이 당에 가입 할 때 더 큰 노출을 얻습니다. 이 지역의 다른 활발한 시장으로는 독일, 프랑스, ​​스위스 등이 있습니다.
북미 무역 시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아시아 시장이 종결 된 지 불과 몇 시간 후 생겨나지 만, 보통 유럽 거래자들에게는 중간에 있습니다. 캐나다, 멕시코 및 기타 남미 시장의 유동성이 추가 된이 세션에서 미국 시장이이 분야의 활동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뉴욕 거래 세션이이 세션 중 최고 변동성을 가진이 거래 세션의 하이라이트를 표시한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겨울 Forex 무역 시간 (10 월 - 4 월)
여름철 외환 거래 시간 (4 월 -10 월)

외환 시계.
Windows에서 알람 시계를 무제한으로 설정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가능한 바탕 화면 시계를 표시합니다.
Windows 트레이 시계를 관리하고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당신의 거래를 더 좋고 더 유익하게 만드십시오.
세계지도가 통합 된 데스크톱 월드 시계를 이용하십시오.
바탕 화면에 알람 시계를 놓고 오디오 파일을 알람 소리로 사용하십시오.
바탕 화면에 다국어 시계를 추가하십시오.
Windows 시스템 트레이 또는 바탕 화면에서 다른 시간대의 시간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알람 시계를 사용하여 중요한 이벤트를 상기시킵니다.
가능한 가장 정확한 정확도로 현재 시간을 가져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