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중국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중국은 전국적인 배출권 거래제를 시작합니다.
세계 2 대 오염원 인 미국과 중국은 기후 변화를 막기위한 추가 조치에 동의합니다.
중국은 2017 년에 국가 배출권 거래 제도를 시행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로부터 더 많은 발전을 장려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달 워싱톤 DC의 성명서에서 Xi Jinping과 Barack Obama 대통령은 배출량 감축 약속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윤곽을 나타내 었으며 12 월의 중요한 기후 변화가 파리에서 회담 할 경우 새로운 수준의 야망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성공할 수 있어야합니다.
국제 무역 거래 협회 (International Emissions Trading Association)의 국제 정책 담당 이사 인 제프 스와 르트 (Jeff Swartz)는 국가 거래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일정은 '대단히 야심적인 것'이라고 말한다. 정부가 탄소 예산을 적절하게 책정 할 것이라는 신호를 중국의 투자자들에게 보내면 화석 연료가 아닌 산업 및 산업을 촉매 화하는 데 더 효과적 일 것 "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2011 년에 처음으로 7 개 도시에서 시범 거래 시스템을 갖추고있다. 이 도전은 그들 모두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은 중국이 야심적인 상한을 정하거나 아니면 탄소 가격이 너무 낮을 것 "이라고 Swartz는 말한다 . '그들은 모자 세팅에 대해 투명해야하고 얼마나 많은 크레딧을 무료로 배포 할 것인가에 관한 것입니다.'
최고 성능.
탄소 배출권 거래는 중국 정부가 2030 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정점으로 유지하기 위해 시행하고있는 많은 정책 중 하나 일뿐입니다. 많은 관측통들은 2025 년 이전에이 목표를 조기에 달성 할 것으로 믿습니다. 실제로 선구자적인 도시의 새로운 동맹은 또한 9 월에 발표 된 중국은 국가 목표보다 빠른 탄소 배출량을위한 최고치를 정했습니다.
중국은 전력 부문의 소위 녹색 파견 접근법의 일환으로 송전망 운영자가 가장 효율적이고 오염원이 적은 전력 원으로 먼저 전환해야하며 따라서 빠르게 성장하는 태양 광 발전소를보다 잘 활용해야한다는 지침을 수립 할 것이라고 밝혔다 풍력 발전 능력. 이것은 또한 2020 년까지 20 %, 2025 년까지 비 화석 연료로부터 에너지의 15 %를 얻는 목표를지지 할 것이다. 중국은 석탄 발전소가 건설을 장려하기 위해 최소 수준의 발전량을 보장받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그러나 이것은 예를 들어 바람으로부터의 세대를 막는 역효과를 낳았다.
천연 환경 방위 협의회 (NRDC)의 기후 및 청정 공기 프로그램 책임자 인 데이비드 도니 거 (David Doniger)는 정부가 추진할 것으로 믿는 석탄 사용 제한에 관한 북경 정부와 협력하고있다. 그는 석탄 사용이 이미 중국에서 정점에 올랐다고 생각한다.
미국은 국가 거래 계획을 세울 계획이 없지만 일부 주, 특히 캘리포니아주는 계획을 실행했습니다. "미국은 더 복잡한 길을 걷고있다. 그러나 그는 거의 모든 국가가 2016 년 6 월까지 계획되어야하는 발전소에서 탄소 배출을 제한하기위한 요구에 대응하여 '거의 모든 국가가 탄소 거래의 모델을 선택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
야심 찬 기후.
두 대통령은 또한 파리에서 열리는 기후 회담에서 합의 된 합의가 과감한 행동을위한 기반이되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야망을 강화하기로 합의하기를 원한다. 이는 파리 회의에 앞선 국가들의 발표 의도가 2030 년까지 지구 평균 기온 상승을 2도 이하로 제한하기 위해 필요한 배출 감축 량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중국은 개발 도상국의 기후 재원에 31 억 달러 (약 20 억 파운드)를 투입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유엔의 그린 기후 기금 (Green Climate Fund)을 통해 전달되는 것은 아니며, 세계 최빈국이 기후 변화에 적응하고 저 배출 경제를 채택하도록 돕기위한 것입니다.
다른 여러 조치들 중에서도 세계 최대의 오염 자들은 국내외에서 오염과 탄소 집약도가 높은 프로젝트에 대해 공공 투자를 엄격하게 통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은 또한 2019 년에 대형 차량에 대한 새로운 연료 효율 표준을 구현하고 건물 및 장비의 효율 표준을 개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내년에 미국은 석유, 가스 및 매립지 부문에서 메탄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표준을 마무리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표는 2025 년까지 메탄 배출량을 2012 년 대비 40-45 % 줄이는 것이다. hydrofluorocarbons (HFCs)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라는 제안. 7 월에 미국 환경 보호국 (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에어로졸, 냉동 및 공조 분야에서 가장 유해한 HFC를 사용하는 것을 불법화했습니다. Doniger는 HFCs의 다른 용도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제안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지구 온난화 잠재력이 이산화탄소보다 거의 15,000 배나 큰 HFC-23 (주로 냉난방 및 냉매에 사용됨)을 포함하여 HFCs를 통제하려는 노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양국은 또한 청정 에너지 연구를 추진하고있다. 그들은 2009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파트너십을 통해 전기 자동차 개발을위한 기술 지원 및 표준에 대한 동의를 위해 에너지 효율적인 화물차 및 공동 전기 자동차 상호 운용성 센터를 개발하기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참조.
관련 기사.
파리 기후 협약이 비준 됨.
2016 년 10 월 11 일.
COP21 협약은 11 월 4 일 발효 될 예정입니다.
호주는 배출권 거래제를 채택 할 것을 촉구했다.
2016 년 9 월 12 일
그러나 기후 단체의 계획은 일부 회원들에 의해 비판을 받아왔다.
유기 화학 공장을위한 새로운 EU 환경 목표.
2017 년 12 월 15 일.
위원회는 배출 수준과 함께 모니터링 표준을 설정합니다.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네가 말한다.
등록 된 사용자 만이 글에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왕립 화학 협회 (Royal Society of Chemistry).
Chirality는 attosecond 정밀도로 프로빙되었습니다.
2017 년 12 월 15 일.
매우 짧은 지연은 키랄 분자에서 방출 된 전방 및 후방 광전자 사이에서 측정되었습니다.
사노피는 뎅기열 백신 접종을 지시했습니다.
2017 년 12 월 15 일.
필리핀은 프랑스 제약 회사가 예방 접종 비용을 충당하기를 희망합니다.
전기 뱀장어는 ​​놀라운 새로운 하이드로 젤에 영감을 불어 넣습니다.
2017 년 12 월 14 일
이온 채널링 셀을 모델로 한 물질은 언젠가는 부드럽고 이식 가능한 맥박 조정기 또는 센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Chemistry World 구독은 전 세계 화학 과학 커뮤니티의 모든 연구, 뉴스 및 견해를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고 기사, 팟 캐스트 및 비디오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화학 과학에 대한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이용 약관 접근성 문제 주제 참여자 © Chemistry World 2017.
화학 왕립 학회 (Royal Society of Chemistry) 발행. 등록 된 자선 단체 번호 : 207890.

중국, 국가 배출권 거래제 발표 - 전문가들의 반응
맥쿼리 대학원 전략 경영 교수, 맥쿼리 경영 대학원
멜버른 대학교의 호주 독일 기후 및 에너지 대학의 박사 과정 학생.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 부교수
멜버른 대학교 부교수, 지리 학부.
공개 성명서.
Anita Talberg는 호주 대학원생 박사 학위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David Hodgkinson, John Mathews 및 Peter Christoff는이 기사의 혜택을받을 회사 나 조직의 주식을 소유하거나 컨설팅을하거나 자금을 제공받지 않으며 학업 면담 이외의 관련 단체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멜버른 대학교 (University of Melbourne)와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교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는 The Conversation AU의 창립 파트너로 자금을 지원합니다.
Victoria State Government는 The Conversation AU의 전략적 파트너로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맥쿼리 대학교 (Macquarie University)는 The Conversation AU의 회원으로 자금을 지원합니다.
The Conversation UK는 Hefce, Hefcw, SAGE, SFC, RCUK, Nuffield 재단, The Ogden Trust, The Royal Society, Wellcome Trust, Esmée Fairbairn Foundation 및 유용한 증거 연맹뿐만 아니라 65 명의 대학교 회원으로부터 자금을받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하에 무료, 온라인 또는 인쇄물로 기사를 다시 게시하십시오.
중국은 국가 배출권 거래제를 시작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사이평 (Xi Jinping) 대통령의 미국 방문의 일환으로 발행 된 공동 미국 - 중국 기후 성명서에서 중국은 새로운 무역 시스템이 "철강, 발전, 화학, 건축 자재, 제지 및 비철 금속 "으로 분류됩니다.
아래에, 우리의 전문가들은 개발에 반응합니다.
John Mathews, Macquarie 대학 경영 대학원 전략 경영 교수, Macquarie University.
사이 핑핑 (Se Jinping)은 2017 년에 중국의 국가 총생산 (cap-and-trade) 제도를 도입하겠다는 중국의 의도를 발표함으로써 선전 쿠데타를 득점하고있다. 그는 백악관에서 오바마의 손님이다. 중국이 미 의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하원을 통과했지만 상원에서 패배 한 바로 그 종류의 계획을 도입 할 것이라는 관측통들에게는 분실되지 않을 것이다.
중국이 공산 국가가 미국이 발사 할 수없는 시장 기반의 배출권 거래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흥미로운 일인가.
두 가지 추가 포인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중국이 지난 몇 년 동안 지역 및 도시 수준의 실험 계획으로 다양한 선택을 시도한 후에 국가 계획을 도입한다는 것입니다. 2012 년 시범 프로그램은 7 개 성에서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면밀히 모니터링되었습니다. 중국은 개혁을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세계에 교훈을주고 있습니다. 먼저 다양한 형태로 소규모로 시도한 다음 가장 성공적으로 규모를 확대하십시오.
둘째, 중국은 이러한 시장 주도의 모자 무역 협상에만 의존하지 않고있다. 또한 직접 국가 개입을 통해 전력 분야의 석탄 소비량을 줄이고 주정부 대상 투자, 국가 기획 및 지역 홍보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 광 및 풍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이 새로운 계획은 직접적인 국가 행동으로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나서 - 에너지 시스템 녹화에 대한 중국의 궤적을 확고히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니셔티브로서 자리 매김 할 것입니다.
멜버른 대학교의 호주 - 독일 기후 및 에너지 대학 (Australian-German Climate and Energy College)의 박사 학위자 Anita Talberg
중국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지구 총계의 4 분의 1을 차지합니다. 이런 이유로 중국의 기후 변화에 대한 가시적 인 진전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더 기대되는 것은 중국 배출권 거래 제도가 세계를 의미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까지 우리는 전 세계에 걸쳐 배출량 거래를 보았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EU가 2004 년 이래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2013 년부터 캘리포니아의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다는 것이다. 공동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역 배출권 거래 제도를 연결하는 데는 거의 진전이 없었다. 이것은 탄소 배출권이 대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 시장이 충돌하면 연결된 시장도 무너집니다. 전체 시스템은 가장 약한 시장에서의 안전 장치만큼이나 강력합니다. 전체 시스템의 환경 효율성은 최소한의 엄격한 계획에서 모니터링 및 검증만큼 믿을만합니다.
유럽 ​​연합과 세계의 나머지 지역은 중국 시장의 디자인의 완전성과 견고 함을 면밀히 검토 할 것입니다. 중국이 올바른 일을하고 충분한 바이 인을 이끌어 내면 기후 변화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피터 크리스토프, 멜버른 대학교 지리학 부교수.
2017 년에 발표 된 중국의 국가 배출권 거래제 도입으로 Malcolm Turnbull은 호주 ETS 문제를 재검토해야한다는 압력을받습니다.
중국이 배출량 감축을 돕기 위해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 (cap-and-trade scheme)를 사용하는 EU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집계 에미 터)와 주요 배출 국가에 가입하면 전세계 배출량의 약 40 %가 탄소 시장으로 충당 될 것입니다.
시진핑 중국 총장은 오바마 대통령과 백악관 기자 회견을 공동으로 발표했다. 함께 그들은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세계의 두 가장 큰 방사체가 어떻게 긴밀히 협력하고 있는지 강조했다. 미국 내에서 지역 노력의 토대에 대한 국가적 통합 계획을 수립하라는 압력이 형성되고 있으며 브라질 및 러시아와 같은 다른 주요 배출국도 유사한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직접 행동 계획은 성장하는 글로벌 탄소 시장과 쉽게 연결될 수 없습니다. 그것의 underfunded "역 경매"과정은 심지어 호주의 2020 표적을 만나는 데 충분한 배출을 얻을 수 없다. 그것의 "보호 장치 메커니즘"은 호주의 주요 배출자들이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것을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호주는 현재 전 세계적인 추세와는 거리가 멀고 가까운 시일 내에 요구 될 더 강력한 완화 목표를 충족시킬 수없는 현재의 조치에만 의존하고 있습니다.
David Hodgkinson,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교 법학과 부교수
중국 정부가 2017 년 ETS를 발표 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2011 년 이래로 중국은 다양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베이징과 상하이를 포함한 7 개 무역 계획을 시범 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국가 계획을 미리 계획하고 추진해 왔습니다.
이 발표는 작년의 미국 - 중국 양자 협상을 토대로하고 있는데, 중국으로부터의 공약 (최대)은 2030 년까지 최고치에 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놀랍게도 UNFCCC와 교토 의정서에 모인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 간의 분열이 이제 무너진 속도입니다. 12 월 파리의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은 모두 중국을 포함한 "국가적으로 결정된 기부금"또는 기후 약속을 발표 할 예정이다. 이러한 기부금은 모든 당사자들에 의해 협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 그 접근법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공헌의 법적 성격은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금요일 발표 된 중국의 발표는 좀 더 견고한 협상에 찬성하여 움직이고있다.
기후 변화 문제는 중국이 없다면 해결 될 수 없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방사체 (또는 인도, 세 번째로 큰)이다. 현재 중국은 배출량 제한을위한 프레임 워크와 탄소 가격을 책정 한 47 개국 (EU 포함)으로 75 개국 (및 유럽 연합)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
2015 년 9 월 24 일
중국의 사이 핑 (Xi Jinping) 대통령은 2017 년 온실 가스 배출을 제한하고 가격을 책정하는 국가 프로그램을 금요일 시작하는 획기적인 약속을 할 것이라고 오바마 행정부 관리가 목요일 밝혔다.
이른바 배출권 거래 시스템 (cap-and-trade system)을 만드는 움직임은 철강, 시멘트, 제지 및 전력을 포함한 주요 산업의 배출을 줄이기위한 세계 최대의 오염원에 의한 실질적인 조치가 될 것이다.
오바마 대통령과의 백악관 정상 회담에서 발표 될이 발표는 중국과 미국이 기후 변화를 타개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그들의 영향력을 사용하고 다른 나라들도 똑같이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야심 찬 노력의 일환이다.
대화 형 기능 | 뉴스 속보 ■ 전세계 주요 뉴스가 방송되는대로 뉴욕 타임즈에서 뉴스 레터를 수신하려면 등록하십시오.
Obama와 Mr. Xi는 12 월에 파리에서 기후 변화 협약을 맺을 세계의 두 대 경제국 지도자들의 공동 결정에 주목할 것입니다. 그것의 배출을 억제.
사이의 서약은 중국의 기후 변화에 대한 행동에 반대하는 공화당 원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강력한 논쟁 거리였던 중국의 의도를 강조한다. 미국의 가장 강력한 경제적 경쟁자는 그렇게하지 않았다. 그러나 중국이 실질적으로 배출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을 제정하고 집행 할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다.
중국의 경제는 값싼 석탄 연소 전력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국가는 산업에 대한 외부 검토를 저지르는 역사가 있습니다. 중국은 특히 석탄 회사들과 같은 주요 부패 사건에 시달리고있다.
그러나 4 월 이후 미국 관리들이 말한 협정은 중국이 지금까지 일반적인 야망을 이행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에 대한 첫 번째 약속이다.
국내외 압력으로 인해 중국 정부는 화석 연료, 특히 석탄의 배출을 억제하기위한보다 탄탄한 조치를 취하게되었습니다. 베이징과 다른 많은 중국 도시들을 종종 둘러싼 유해한 공기에 대한 대중의 분노가 커지면서 정부는 석탄 및 기타 스모그 원천에 대한 규제를 도입하고 이산화탄소 오염을 줄일 수있는 부수적 인 혜택을 갖게되었습니다. 당국은 화석 연료 사용을 줄이는데 경제적 이익을보고있다.
배출권 거래 협약은 오바마와 미스터 사이 (Xi)가 작년에 베이징에서 도달 한 협상을 토대로하고있다. 두 곳 모두가 가파른 배출 감축 목표를 세계 기후 협약의 선구자로 설정했다. 기후 변화를 자신의 대통령 임명 문제로 만든 오바마 대통령은 올해 계획의 핵심을 발표했다. 금요일에 발표 한 바에 따르면, Mr. Xi는 2030 년까지 중국의 배출량을 어떻게 중단 할지를 대략적으로 설명 할 것입니다.
한 고위 관리는 성명서에서 "우리의 성공 확률이 높아질수록 협상의 확고 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Xi 씨의 국가 방문 기간 중 중국 대표단의 Lu Kang 대변인은 기후 변화를 확인하는 것을 거부했다. 그는 양국 대통령이 지구 온난화 대처에 전념했다는 점에서 "진전을 이룰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대화 형 기능 | 리포터 노트 : 사이 핑핑 (Xi Jinping)의 미국 방문 뉴욕 타임즈의 수석 외교 특파원 인 제인 펄 레즈 (Jane Perlez)는 중국 대통령을 따라 가고 미국을 처음 방문한 중요한 순간을 문서화 할 예정이다.
기후 협상은 오바마와 미스터 사이의 마찰의 잠재적 인 원천에 의해 지배 될 것으로 예상되는 광범위한 정상 회담에서 희귀하고 밝은면이있다. 두 정상은 목요일 밤 블레어 총리에서 백악관 맞은 편에 근무하는 2 시간 30 분의 만찬으로 만남을 시작했다.
백악관 보좌관은 미국 기업 및 정부 기관에 대한 사이버 공격, 남중국해 분쟁 지역에서의 중국의 공격적 인 섬 및 환초 개간 등을 포함 해 많은 논쟁이되는 주제를 제기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중국의 반체제 인사들과 변호사들.
미국 경제학자들이 만든 개념 인 모자 무역 체제 (cap-and-trade system) 하에서 정부는 매년 배출 될 수있는 탄소 오염량을 상한선에두기로했다. 기업들은 오염을 위해 허가권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서구 경제학자들은 오랫동안이 아이디어를 오염 물질을 더 비싸게 만들어 산업을보다 깨끗한 형태의 에너지로 밀어 넣을 수있는 시장 지향적 인 방법으로지지했다.
Xi 씨는 저탄소 소스로부터 전력을 생산하는 것에 대한 가격 인센티브를 창출하기위한 "녹색 파견"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서약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는 가난한 나라들에게 유해한 배출을 줄이는 프로젝트에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도록 자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동의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인프라 프로젝트 금융 기관인 중국은 고 탄소 프로젝트로가는 공공 자금의 양을 "엄격히 제한"하는 데 동의 할 것이라고 미국 재무부가 발표 한 2013 년 공약에 따라 다른 한 관리가 말했다. 새로운 석탄 화력 발전소에 대한 공공 자금 조달을 중단하십시오.
대화 형 기능 | 사이 핑핑의 미국 방문
그의 첫 번째 임기에서, 오바마는 의회를 통해 유사한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추진하려고했다. 그러나 양국 국회의원들이 심각한 기후 변화 정책이 중국과의 경제적 경쟁을 위협 할 수 있다고 우려했기 때문에이 법안은 상원에서 사망했다. 그러나 이제 중국은 오바마가 의회를 통과하지 못한 동일한 기후 변화 정책을 제정 할 태세로 보인다.
중국은 최소 3 년 동안 더 작은 무역 거래 프로그램 (cap-and-trade program)을 개발하고 시행해왔다. 2012 년에, 그것은 국가 프로그램을위한 시험으로 봉사하기 위하여 예정되는 7 개의 지방에있는 시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지난 주, 중국 당국자들은 로스 앤젤레스에서 캘리포니아주의 환경 관련 최고 관리들과 만났는데, 이는 적극적인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제정했다. 회담에 참석 한 사람들은 중국과 캘리포니아의 모자 거래 시스템의 연계를위한 길을 닦을 의도가 있다고 말했다.
오바마 대통령이 발전소에 탄소 배출을 억제하도록 요구하는 환경 보호국 (EPA)의 규정 인 기후 변화 정책을 공개 한 지 2 개월 만에 발표됐다. 이 규칙은 수백 개의 심하게 오염 된 석탄 화력 발전소를 폐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공화당과 석탄 국가의 의원들로부터 불이 났지만, 국제 협상가들은 오바마 대통령의 규제가 기후 변화에 대한 미국과 중국의 긴 교착 상태를 깨뜨리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한다.
그러나 두 나라는 여전히 다른 이슈들에 관해 크게 분열되어있다. 미국과 중국 관리들은 지난 수 주간 사이버 공격에 관한 협상을 진행해왔다. 이 지역은 22 건의 도난을 허용 한 인사 관리 실 (Office of Personnel Management)에서의 해킹 백만 건의 보안 서류와 560 만 건의 지문.
그들은 사이버 정책에 대한 높은 수준의 대화를 재개하고 평화시에 서로의 핵심 인프라를 공격하지 말라는 상호 헌신과 같은 최소 기준을 설정하는 협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장 어려운 분야 중 하나 인 지적 재산권이나 개인 정보의 사이버 폭스에 대한 상호 이해를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양국 대통령은 중국의 분쟁 지역 인조 섬에서 활주로를 건설하려는 중국의 움직임이 비판적으로 중요한 수로의 대결에 대한 미국의 우려를 불러 일으킨 남중국해에 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두명의 대통령은 중국과 미국 군용기에 관한 에피소드 규율에 관한 협상을 타결 할 예정이며, 과거의 합의를 토대로 사고 나 에피소드를 피하려고한다.
크리스 버클리 (Chris Buckley)는 홍콩의보고에 공헌했다.
관련 범위.
파리 기후 변화 협약 2015 년 11 월 30 일부터 12 월 11 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유엔 회의를 완전하게 다루고 배출권 거래에 도달하기위한 노력.
더 많은 세계에서.
북한의 핵 미사일 진전은 세계를 놀라게했다. 여기에있는 과학자들이 있습니다.
2:59 AM ET 투사가 여성을 재산처럼 대우하는 나이지리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밤새도록 파티를 열며 요리를하는 남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11 AM ET 성희롱과 폭행에 대한 비난은 미국과 그 이후의 소란과 연대로 인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2017 년 12 월 6 일 & # 8211; 중국 전기 학회 (CSEE)는 '탄소 배출 및 배출권 거래 [& hellip;]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에 운송 부문 포함에 관한 워크숍
2017 년 9 월 11 일 & # 8211; 운송 부문에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경제 정책 수단을 탐색하기 위해 [& hellip;]
다가오는 중국의 전국 배출권 거래제에 대한 집중적 인 훈련 & # 8211; 3 및 4 세션.
2017 년 3 월 20 일 & # 8211; 최근 몇 년 동안, 기후 보호와 저탄소 경제로의 전환이 핵심 목표가되었습니다 [& hellip;]
프로젝트 정보.
Sino-German 프로젝트는 연방 환경, 자연 보전, 건물 및 원자력 안전 (BMUB)을 대신하여 GIZ와 국가 개발 개혁위원회 (NDRC)가 공동으로 수행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지역 및 국가 차원에서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을 수립하기위한 중국의 주요 기관 및 이해 관계자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있다. 중국에서의 시장 기반 접근법의 도입은 정부의 야심적인 배출 감축 목표 달성에 중요한 공헌으로 여겨진다.
2009 년 중국은 GDP 단위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05 년 수준에 비해 2020 년까지 40 ~ 45 % 낮추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국가는 2005 년 수준에 비해 2030 년까지 단위 GDP 당 배출량을 60 ~ 65 % 줄이기위한 목표를 높이고 그 이전에 배출량을 극대화 할 의사가 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1 년에 중국 정부는 점진적으로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하나의 도구로서 국가 탄소 시장을 확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중국을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제한하는 거래 시스템을 시작하는 최초의 신흥 경제로 만든다. 2013 년과 2014 년에 5 개 도시 (베이징, 상하이, 톈진, 충칭 및 심천)와 두 개의 성 (광동 및 후베이)에서 시작된 일곱 개의 파일럿 ETS가있다. 푸젠 성은 2016 년에 탄소 시장을 마지막으로 설립 한 국가 ETS 2017 년 말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중국의 의사 결정권자와 국가 및 지역 차원의 주요 이해 관계자를 지원하여 중국에서 효과적인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구현하는 데 필요한 충분한 역량을 개발합니다.
파일럿 지역지도.
관련 GIZ 프로젝트.
중국 저탄소 리더십 네트워크.
저탄소 지도력 네트워크 (LCLN)는 GIZ와 CCF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 시리즈로, 중국의 기후 변화 부문의 주요 전문가 및 주요 국내외 이해 관계자 간의 의사 소통을 원활하게합니다.
건축 부문의 에너지 효율에 대한 핵심 주자의 자격.
KABEE 프로젝트는 기후 친화적 관행에 관한 최신 지식을 신속하고 광범위하게 이전함으로써 중국의 건축 부문에서 지속 가능한 조치를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저탄소 운송에 관한 중 - 독일 협력
저탄소 운송 협력 (CLCT) 팀은 5 가지 축을 기반으로 한 저탄소 운송 시스템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탄소 회계 및 배출 평가; 기후 보호 및 에너지 효율 전략; 전자 이동성 및 대체 연료; 녹색화물 물류.
중 - 독 환경 파트너십
환경 보호, 에너지, 자원 효율성 및 기후 변화의 세계적 도전 과제를 숙지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국제 및 양자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중국 정부 기관들에게 지속 가능한 환경 정책 개발에 관해 조언합니다.
전자 기동성 및 기후 보호.
전기 이동성은 운송 부문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지구 기후 보호에 기여할 수있는 관점으로 여겨 져야합니다.
중국 - 독일 기후 파트너십 및 재생 가능 에너지 협력.
이 파트너쉽은 기후 보호에 관한 중 - 독일 협력과 신 재생 에너지 원을 기반으로 한 저탄소 녹색 성장을위한 중국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한다. 그것은 국가 및 지방 수준에서 기후 보호 전략 및 조치의 개발 및 시행을 장려합니다.
Jiangsu 지방의 도시 네트워크에 복합 저탄소 복합 프로젝트 구현.
독일에서 채택 된 에너지 계획에 대한 전체 론적 접근 방식은 장쑤성의 의사 결정자들과 공유되어 잠재적으로 에너지 중립 또는 에너지 프로젝트로 이어질 수있는 복잡한 저탄소 에너지 개념을 적용 할 수있게합니다.
대상 그룹.
조정기.
국가 및 지방의 DRC 수준에 대한 정책 및 의사 결정권자, 지원 기관 및 싱크 탱크.
탄소 배출권 거래는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검증 기관은 거래 계획 감사 프로세스에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파일럿 지역 (방출 자)에서 배출권 거래 대상인 모든 회사 및 산업계 주체
광동성은 국가 ETS의 대상이되는 기업의 검증을 시작합니다.
2017 년 11 월 7 일 & # 8211; 광동 개발 개혁위원회 (DRC)는 기업의 검증에 관한 통지를 발표했다.
중국의 기후 변화 전문가들은 기자 회견에서 연설합니다.
2017 년 10 월 31 일 & # 8211; Li Gao,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기후 변화 국장 [& hellip;]
충칭은 파일럿 ETS의 운영을 확장합니다.
2017 년 10 월 30 일 & # 8211; 충칭 (Chongqing)은 초기 배출 가스 거래 시스템 (ETS)을 확장 한 최신 파일럿 지구이다 [& helli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