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캐피탈 이득 종업원 스톡 옵션 캐나다


캐피탈 이득 종업원 주식 옵션 캐나다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세금을 피하기 위해 종업원 스톡 옵션의 자본 이득을 TFSA로 이전 할 수 있습니까?
시나리오 예 :
직원은 직원 스톡 옵션에 대해 "당일 매매"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 10K의 이익 / 이익을 창출합니다. 그는 이미 $ 55K의 연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자본 이득으로 인해 직원은 세금이 얼마나들 것인가와 그가 세금 상한선에 부딪 힐 까 여부에 대해 걱정합니다.
먼저 세금 괄호에 대한 명확성을 얻기 위해서 :
캐피탈 이득의 50 %만이 세금 적용 대상이되는 것은 사실입니까? (예 : $ 50,000 중 $ 50 = $ 5K) 실제로 50 %가 과세 대상입니까? 그것은 당신의 현재 급여에 따라 결정됩니까? 아니면 ($ Salary + Capital Gain의 50 %) = $ 당신이 어느 브래킷에 서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금액입니까?
세금 감면을 위해 TFSA 업무에 자본 이득을 이전하면 즉시 받게됩니다.
TFSA에 $ 5K 한도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나머지 금액 (예 : TFSA = 5K 달러의 $ 10K - $ 5K)은 동일한 계산에 따라 전체 자본 이득 겪었을 텐데? TFSA에 버린 금액은 일정 기간 (일, 주, 개월) 동안 머물러야 만 표준 은행 계좌로 이체되거나 이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비싼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까?
전반적으로 더 많은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에 재투자하는 것 외에 세금 공제를 줄이는 더 좋은 대안이 있을까요? 교육은 어떨까요? 처음 주택 구매자 / 모기지?
엄청난 질문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이 지식 영역은 정말로 나를 모호하게 만든다. 모든 외부 리소스도 감사 할 것입니다.
귀하의 포인트 # 1과 # 2에 대한 응답으로 :
일반적으로 자본 이득은 소득세의 한계 세율의 절반 만에 영향을받습니다. 그것은 이득의 50 %가 세금으로 인한 것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다음 10,000 달러의 한계 세율 (tax bracket)이 32 %라면, 하나는 16 %의 세율로 과세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백분율은 실례가 아닌 실례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종업원 스톡 옵션이기 때문에 세금 처리는 자본 이득과 다릅니다. 세부:
연방 세금 신고서에는 보안 옵션 혜택 (라인 101) 및 보안 옵션 공제 (라인 249)를보고하는 라인이 있습니다. 정기 자본 이득과 종업원 스톡 옵션 혜택의 차이는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순 효과는 자본 이득과 같을 수 있지만 소득은 다르게 특성화되며 중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직원 스톡 옵션 혜택을 실현하거나 달성 한 사람은 전문적인 세금 조언을 받아야합니다.
다음 두 가지 사항에 대한 답변 :
아닙니다. TFSA의 세금 면제 혜택을 받기 위해 자본 이득 또는 기타 투자 소득을 TFSA에 즉시 양도 할 수 없습니다. TFSA에서 벌어 들인 소득과 이득 만 세금이 면제됩니다. 즉 옵션은 행사 전에 TFSA에 있었어야합니다. 이익금 또는 기타 투자 소득이 비 보호 계좌에서 실현되면 과세 대상으로 간주됩니다. 말은 이미 헛간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위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전략이 있습니다. RRSP에 실현 된 이익 중 일부를 기여하여 상쇄 공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RRSP 기여도는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다고 가정하면 이득으로 인해 일부 세금을 상쇄하기 위해 세금 공제를 산출합니다. 그러나 RRSP는 소득세를 연기한다. 기금의 인출시, 경상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희망에 따라 은퇴율이 낮을수록 좋습니다.)
비과세 계좌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TFSA 내에 돈이나 자산이 있어야하는 최소 시간은 없습니다. 그러나 주어진 해에 TFSA로 옮길 수있는 금액에는 한계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규칙을 알지 못했습니다.

스톡 옵션.
이 문서는 2017 년 10 월 24 일에 업데이트되었으며 해당 날짜의 개정 초안을 포함한 법의 상태를 반영합니다.
스톡 옵션.
스톡 옵션 계획에 따라 고용주 회사 8의 주식을 취득한 직원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의 주식 가치가 지급 된 주식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의 과세 혜택을받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종업원은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지불 한 금액이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FMV와 적어도 같으면 일반적으로 연방 목적 (퀘벡 목적의 경우 25 %)에 대해 50 %의 공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취득일 이후의 증가 (감소)는 처분 연도의 자본 이득 (손실)으로 과세됩니다.
8 또는 고용주와 함께 근무하지 않은 회사. 뮤추얼 펀드 신탁에 의해 부여 된 옵션에도 동일한 세금 처리가 적용됩니다.
2008 년 3 월 14 일 이후 "혁신 형 중소기업", 즉 총 자산이 $ 50M 미만이고 지난 몇 년 동안 특정 SR & ED 세금 공제를받을 자격이있는 기업이 옵션을 부여한 경우 50 % .
2017 년 2 월 21 일 이후에 퀘벡 주에 본사가있는 대기업, 즉 퀘벡에 설립 된 기본 임금이 최소 10 백만 달러 인 회사가 부여한 상장 주식 옵션에 대한 50 %
캐나다가 통제하는 사기업의 주식.
스톡 옵션 플랜이 CCPC의 주식과 관련이있는 경우, 보통 주식 처분의 해에 그 혜택 금액은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종업원은 스톡 옵션이 부여 된 날에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가격이 자신의 FMV보다 작더라도 최소 2 년 동안 주식이 보관된다면 상기 공제 금액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예 : 2011 년 12 월 20 일 ABC Ltd. (CCPC)는 종업원 John에게 주당 10 달러, 즉 해당 시점의 FMV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2012 년 6 월, John은 자신의 선택을 실행합니다. 당시 주식의 FMV는 주당 15 달러였습니다. 2017 년 5 월 1 일 John은 모든 주식을 $ 12,000에 판매합니다.
세무 결과 : 옵션이 부여 될 때 2011 년에 세금 결과가 없습니다. ABC는 CCPC이며 주식 매입으로 연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2012 년 John에게 과세 대상 혜택은 없습니다. 주식을 매각 한 2017 년에 John은 소득에 대해 $ 5,000 ($ 15,000 & $ 10,000)의 과세 대상 고용 혜택을 포함해야합니다. 그는 또한 연방 목적으로 2,500 달러 ($ 5,000 × 50 %), 퀘벡 목적으로 $ 1,250 ($ 5,000 × 25 %), 공제 가능 자본 손실액 $ 1,500 ($ 12,000 & # 8211; $ 10,000 + $ 5,000)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50 %). 불행히도 주식 처분 손실은 과세 혜택을 줄이기 위해 적용될 수 없습니다.
© 2015 Raymond Chabot 그랜트 손튼 (LLP) 및 그 계열사 - 모든 권리 보유.
Grant Thornton International Ltd. 의 회원사

스톡 옵션 과세.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전략으로, 귀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취득 할 권리를 직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종업원 중 한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5 달러에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주당 예상 공정 가치 (fair market value, FMV)입니다. 주가가 1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5,000 달러에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들의 현재 가치가 $ 10,000이기 때문에, 그는 $ 5,000의 이익이 있습니다.
혜택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옵션 행사의 소득세 효과는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캐나다 지배 민간 기업 (CCPC)인지 여부, 최종적으로 판매하기 전에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기간 및 해당 직원이 법인.
회사가 CCPC 인 경우 직원이 회사의 지배 주주와 관련이없는 경우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소득세 결과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당시의 주식의 FMV와 옵션 가격 (본 예에서는 주당 5 달러)의 차이는 주식이 매각 된 연도의 고용 소득으로 과세 될 것입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직원은이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대상 소득에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행사 된 날의 최종 판매 가격과 주식의 FMV의 차이의 절반은 과세 대상 자본 이득 또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보고됩니다.
예 : 2013 년 귀하의 회사 인 CCPC는 고위 직원 몇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각각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식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직원 중 몇 명이 선택권 행사를 결정합니다. 2016 년까지 주가는 다시 두 배가되어 주당 40 달러로 돌아가고 직원 중 일부는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을 부여 할 당시 회사가 CCPC 였기 때문에 2016 년에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는 과세 대상 혜택이 없습니다. 50 % 공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위의 수치 예제에서 주식 값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과 매각 한 시점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16 년 판매 시점에서 주가가 10 달러로 하락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 직원은 5,000 달러의 순 수입 포함과 10,000 달러의 자본 손실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불행하게도, 소득 포함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금 처리가 주어 지지만 실제로는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2016 년 실현 된 자본 손실은 과세 대상 급여에서 비롯되는 소득 포함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결과로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 처한 사람은 현지 결제 서비스국 (CRA)에 연락하여 특별 지불 약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공개 회사 스톡 옵션.
이 규칙은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가 공개 회사 인 경우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은 옵션 행사시 과세 대상 근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이 이익은 주식의 FMV (옵션 행사 당시)가 주식에 지급 된 옵션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과세 혜택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제가 허용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행사 된 옵션. EST (2010 년 3 월 4 일)에 상장 된 공무원은 과세 대상 근로 소득에 대한 과세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연금 한도가 $ 100,000). 그러나 오후 4시 이후에 행사 된 공개 회사 옵션 2010 년 3 월 4 일 EST는 더 이상 연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세금 유예 선거를 활용 한 일부 직원은 옵션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여 증권 가치가 기본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이연 법인세 부채보다 작을 때 재무 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 년 이후와 2010 년 이후에 유가 증권이 처분 되었다면, 이연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세금 부채가 옵션 증권 처분 수익 (퀘벡 주민에 대한 수익금의 2/3)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별 선거가 가능했습니다 2015 년, 그리고 선거가 기각 일년에 대한 귀하의 소득 신고서의 기한 마감일까지 제기되었다.

캐나다 : 종업원 스톡 옵션 과세.
회사의 연결.
많은 기업들이 좋은 직원을 유치하고 보상하기 위해 스톡 옵션을 사용합니다.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 회사의 현금 흐름을 감소시키지 않고 미래의 회사 성장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 적절하게 구조화되면 직원은 세금 혜택을 기준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종업원은 일반적으로 미래의 날짜에 고정 가격 (행사 가격)으로 고용주 회사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부여하는 스톡 옵션을받습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하더라도 직원에 대한 즉각적인 세금 이벤트가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고용인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취득하면 과세 대상 고용 혜택이 발동됩니다. 급여는 직원이 인수하는 시점의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 (FMV)이 주식에 대해 직원이 지불 한 금액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동일합니다. 고용 혜택은 조세 목적으로 직원의 조정 원가 (ACB)에 추가되기 때문에 고용 혜택에는 후속 처분으로 다시 과세되지 않습니다.
직원은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고용 급여액의 50 %에 상응하는 상계 공제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취득한 주식이 처방 된 주식 (보통 보통주)이고, 행사 가격이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주식의 FMV보다 낮지 않고 직원이 고용주를 상대하고 있다면 공제가 가능합니다 팔 길이. 공제 혜택은 취업으로 인한 소득 임에도 불구하고 고용 이득이 자본 이득 인 것처럼 효과적으로 과세됩니다.
스톡 옵션 혜택은 고용인의 근로 소득에 포함되지만, 고용주 회사는 그 혜택과 관련하여 공제를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스톡 옵션 플랜이 종업원에게 주식 대신 현금을 수령 할 수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직원이 현금을 받기로 선택할 경우 고용주는 현금 지급에 대한 공제가 허용됩니다. 그러나 고용주가 현금 지불에 대한 공제를 포기하기 위해 선거를 신청하지 않는 한, 고용인은 고용 혜택 금액에 대해 50 %의 공제를 동시에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가 통제하는 민간 기업.
위의 규칙은 고용주가 캐나다인이 아닌 민간 기업 (CCPC) 인 경우 더욱 유리합니다. 이 회사는 비 캐나다 거주자 또는 공개 회사가 통제하지 않는 개인 회사입니다.
고용 급여에 대한 과세시기는 종업원이 주식을 취득한 과세 연도와 달리 종업원이 주식을 판매하는 과세 연도로 연기됩니다. 위에 설명 된대로 고용 급여가 계산됩니다. 또한 종업원은 CCPC의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적어도 2 년 동안 개인이 CCPC의 주식을 보유하는 한 50 %의 상쇄 공제액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부여 된 행사 가격이 부여 일의 FMV와 최소한 같아야하고, 주식이 공제 대상이되기 위해 규정 된 주식으로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한다는 요건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2015 년에 주당 10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자신의 고용주 회사의 1,000 개의 보통주를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받은 핵심 직원 인 Bob을 고려해보십시오. 이는 현재 FMV입니다. 2016 년에는 FMV가 주당 20 달러로 증가하고 Bob은 1,000 달러를 10,000 달러에 구매하여 옵션을 행사합니다. 2018 년에 주당 30 달러로 주식이 증가하고 Bob은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밥에 대한 세금 결과는 발행 회사가 CCPC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발행 회사가 CCPC가 아닌 경우 Bob은 옵션을 행사하고 2016 년에 주식을 취득 할 때 고용 혜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합니다. 주식은 보통주이며 행사 가격은 주식의 FMV보다 적지 않기 때문에 옵션이 부여 된 시간 (Bob은 고용주의 고용주를 상대하고 있음) Bob은 고용 혜택의 50 %를 공제 할 수 있으며 자본 이득과 동일한 비율로 세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ob은 2016 년에 5,000 만 달러의 고용 소득을 창출 할 것이고, 그의 주식을 팔면 2018 년에 과세 자본 이득을 실현할 것입니다.
발행 회사가 CCPC 인 경우 Bob은 2018 년에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고용 혜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하지 않아도됩니다. 옵션을 행사 한 후 Bob이 주식을 2 년 이상 보유했기 때문에 혜택의 50 %에 해당하는 공제를 청구하십시오. Bob이 2 년 미만의 기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그는 다른 조건이 충족 되었기 때문에 고용 급여의 50 %를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즉, 주식은 처방 된 주식이며, 행사 가격은 FMV 밥은 팔 길이로 고용주를 상대했다).
따라서 Bob은 2018 년에 $ 10,000의 총 순 수입을 포함하게 될 것입니다. 5,000 달러의 고용 소득 (2016 년에 옵션을 행사했을 때 50 % 공제 후 주식의 가치 증가와 관련), 주식 처분으로 실현 된 과세 자본 이득은 $ 5,000입니다.
Bob은 그가 판매 한 주식이 자격을 갖춘 중소기업 주식에 대한 자본 이득 면제 혜택을받을 자격이있는 경우 5,000 달러의 과세 대상 자본 이득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그러한 주식에 대한 평생 자본 이득 면제 ($ 20,000)를 813,600 달러까지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치가 하락하고 2018 년에 10,000 달러 (옵션 행사시 20,000 달러 가치 미만)로 Bob을 매각하면 그는 여전히 5 천 달러의 소득 포함 (50 % 공제 후 고용 혜택), ($ 10,000- $ 20,000) x 50 %의 자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고용 혜택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제 혜택을 주지만 실제로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따라서 2018 년에 실현 된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은 고용 혜택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다.
이 기사의 내용은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이 기사를 인쇄하려면 Mondaq에 등록하면됩니다.
기존 사용자 또는 로그인으로 로그인하여이 기사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