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상속 된 주식 옵션의 기초


주식 비용 기준을 알아라.


투자자들은 돈을 벌기 위해 주식을 구입합니다. 투자가 장기간 이익을 제공했는지 여부를 알기 위해 투자자는 포트폴리오 성과를 추적해야합니다. 세법에 대한 최근 변경 사항을 이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총 비용 기준을 이해하는 것은 투자가 유익한지를 아는 데 중요합니다. 이는 투자자에게 정확한 원가 기반보고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중개 회사는 과세 증권에 대해 지불 한 가격을 IRS에보고해야하지만 장기간 보유 된 유가 증권이나 다른 중개 회사에서 양도 된 증권과 같은 유가 증권의 경우 역사적 원가 기준을 투자자. 초기 구매 가격은 전체 투자 비용의 일부일뿐입니다.


자본 비용 기준은 투자자의 총 비용입니다. 이 금액에는 주당 구매 가격과 재투자 된 배당금 및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주식 비용 기준은 투자에 대해 세금을 얼마나 많이 내야 하는지를 결정할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정보에 근거한 매수 또는 매도 결정을 내리기 위해 투자에 대한 손익을 추적하는 데 중요합니다.


비 배당금 지급 주식에 대한 주식 비용 기준을 직접 계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주당 구매 가격과 주당 비용. 그러나 재투자 된 배당금, 주식 분할, 합병 또는 파산 된 주식과 같은 다른 투입 물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배당 재투자는 배당금이 더 많은 주식을 사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주식의 원가 기반을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 1000 + 10 달러의 거래 수수료로 ABC 회사 10 주를 구입하고 1 년에 200 달러, 2 년에 400 달러의 배당금을 받았다면 비용 기준은 1610 달러가됩니다. 만일 그 또는 그녀가 그 다음 3 년 만에 2000 달러에 주식을 팔게되면 과세 대상 이익은 39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재투자 된 배당금을 투자자가 필요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배당금이 수령 한 해에 과세되고 비용 기준에 포함되지 않으면 투자자가 세금을 두 번 지불하게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위의 예에서 배당금을 제외하면 비용 기준은 1010 달러, 과세 대상 이득은 990 달러가됩니다.


기업의 행동은 비용 기반 계산에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합병, 파산 및 주식 분할은 일반적인 기업 활동입니다. 회사가 다른 회사와 합병 할 때, 투자자는 이전에 소유 한 주식의 수 이외에 또는 비슷한 방식으로 새로운 회사의 주식을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수가 동일 할 경우 비용 기준이 변경되지 않지만 주식 수가 변경되면 비용 기준을 수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XYZ 회사가 ABC 회사를 인수하고 이전에 소유 한 모든 주식에 대해 두 개의 주식을 발행하면 이전 예에서 언급 된 투자자는 이제 XYZ 회사의 20 개의 주식을 소유합니다. 회사는 합병 계약을 설명하고 투자자가 새로운 원가를 결정할 수 있도록 SEC에 Form S-4를 제출해야합니다.


파산 상황은 더욱 복잡합니다. 회사가 파산을 선언하면 주식에 미치는 영향이 다양합니다. 파산 선고가 주가가 쓸모 없다는 것을 항상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가 7 장을 선언하면 회사는 존재하지 않으며 주식은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11 장을 선언하면 주식은 여전히 ​​거래소 또는 장외 (OTC)에서 거래 될 수 있으며 여전히 가치를 지닙니다. 따라서 초기 비용 기준 계산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11 장에서 나오는 회사의 채권 소유자가 파산 선고 이전에 보유한 채권의 일부와 교환하여 보통주를받는다면 비용 기준은 더욱 복잡합니다. 비용 기준은 일반적으로 발효 일의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로 간주됩니다. 이 값은 11 장 출현 계획에 나와있다.


다행히도 모든 기업 활동이 비용 기준 계산을 복잡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주식 분할 선언은 그러한 행동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가 ABC 회사의 주식 10 개를 소유하는 대신 2 개를 1로 분할한다고 선언하면 투자자는 20 개의 주식을 소유하게됩니다. 그러나 $ 1000의 초기 비용은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20 개의 공유에는 $ 100이 아니라 $ 50의 가격이 책정됩니다.


계승 된 주식 및 선물.


기업 활동 이외에도 다른 상황이 비용 기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상황이 주식 선물이나 상속을 받고 있습니다. 상속 된 주식에 대한 비용 기준을 계산하는 것은 선물보다 훨씬 쉽습니다. 상속을 통한 비용 기준은 후원자가 사망 한 날의 평균 가격이됩니다. 반대로 재능있는 주식은 복잡합니다. 투자자가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선물 가격이 낮지 않는 한 gifter가 주식을 구입 한 날짜에 비용 기준이 구매 가격이됩니다.


주식 기준 보상을 추적하는 한 가지 이유는 조세 목적으로 주식을 언제 판매 할 것인가를 결정할 때 비용 기준의 정확한 회계를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되기 때문에 세금보고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투자자는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이익 또는 손실을 계산할 때 사용할 회계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투자자는 다른 시간에 주식을 구매할 경우 자신이 팔고 싶은 주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ABC 회사의 주식을 다른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2 월에는 10 주당 100 달러, 8 월에는 30 주 120 달러, 11 월에는 15 주 150 달러입니다. 그 또는 그녀가 그의 55 주식의 일부를 판매하는 경우, 그가 또는 세금 목적을 위해 사용하기로 결정하는 비용 기준은 판매의 세금 의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FIFO (선입 선출), LIFO (선입 선출) 또는 평균의 세 가지 방법이 사용됩니다.


투자자가 20 주를 팔았다 고합시다. FIFO를 사용하면 비용 기준은 (10 주 x 100 달러 / 주) + (10 주 x 120 달러 / 주) = 2200 달러로 기록됩니다. LIFO를 통해 20 주에 대한 비용 기준은 (15 주 x 150 달러 / 주) + (5 주 x 120 주 / 주) = 2850 달러로 번역됩니다. 평균 비용 기준은 구매의 평균 가격을 고려하며이 경우 20 주 x [($ 100 x 10 + $ 120 x 30 + $ 150 x 15)] / 55 = $ 2490입니다.


선택한 방법은 투자자의 세금 상황에 가장 유익해야합니다. 투자자가 방법을 선택하지 않으면 FIFO가 기본값입니다.


비용 기준을 추적하고 계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중개 회사를 통한 것입니다. 투자자가 온라인 계좌 이건 전통적인 증권 계좌 이건 상관없이, 회사는 주식에 관련된 거래 및 기업 활동의 기록을 유지하는 매우 정교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가 중개 회사의 보고서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자체 추적을 통해 자체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현명한 방법입니다. 투자자가 회사, 선물 주식을 전환하거나 주식을 상속으로 남겨두면 셀프 추적을 통해 향후 문제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중개 회사 외부에서 수년간 보유 된 주식의 경우 투자자는 비용 기준을 계산하기 위해 과거 가격을 조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 가격은 Yahoo Finance 또는 USA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tuit의 Quicken이나 Microsoft Money와 같은 금융 소프트웨어 나 Microsoft Excel과 같은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는 투자자는 데이터를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ainskeeper 또는 Netbasis와 같은 웹 사이트는 투자자에게 비용 기반 및 기타보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자원을 통해 정확한 기록을보다 쉽게 ​​추적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주식 비용 기준은 투자자가 포트폴리오 관리 및 세금보고를 계산하고 추적하는 데 중요합니다. 주식 비용 기초 계산은 일반적으로 구매 가격을 수수료로 합산하는 것보다 복잡합니다. 기업의 행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은 투자가가 주식 포지션의 이익 / 손실 프로필을 이해하고 자본 이득 / 손실이 정확하게보고되는지 확인하는 데 중요합니다. 중개 회사가 IRS에이 정보를 추적 및보고하는 경향이 있지만 영재 주식의 경우와 같이 중개 회사에 정보가 없기 때문에 주식 비용 기준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면 투자자가 적절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중개 회사 외에도 정확한 기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타 온라인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상속 된 주식에 대한 기초를 계산하는 방법.


세금 규칙은 상속인에게 강력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투자자들이 직면 한 가장 큰 장애물은 장기 투자 이익에 대한 세금을 납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법은 사실 상속인이 주식이나 기타 투자 가치를 상속 할 때 엄청난 세금 감면 혜택을줍니다. 세법에 따라 비용 기준을 재설정 할 수 있으므로 자본 이득 세금 책임을 완전히 없앨 수 있으므로 세금 계산서에서 수천 달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상속 된 주식에 대한 세금 기준을 파악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기초 단계.


상속 된 주식 및 세금 기준의 배후 원칙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주식을 상속 할 때, 사망자의 재산세 신고서가 사망 한 날로부터 6 개월 후에 대체 평가일을 선택하지 않는 한, 귀하의 세금 기준은 해당 사망자의 주식 가치가됩니다. 많은 경우 사망 전 사망자의 세금 기준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의원들이 기본 승진 규칙을 만들었던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 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주식에 대한 세금 기준을 추적하면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구매 및 재투자 기록을 보관하는 것은 기념비적 인 작업입니다. 상속 된 주식의 소유권을 획득하기 전에 다른 사람의 기록에 의존해야 할 때, 그 일은 거의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재산의 자산이 잠재적으로 부동산 세의 대상이되기 때문에 기본 단계를 통해 이중 과세 가능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기초 파악.


주식을 상속 한 후 상당 기간이 지난 경우 사망 일 현재의 주식 가격을 찾아야합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가격은 금융 뉴스 소스 및 회사 투자자 관계 부서에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속 된 주식을 구입 한 후 추가 주식을 구매하게되는 자동 배당 재투자 계획 (대부분의 주요 중개 회사에서 사용 가능)에 등록한 경우 상속 된 주식의 비용 기준이 비용 기준과 별개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주식. 두 주식을 모두 제대로 계산하지 못하면 자본 이득 세를 더 많이 지불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텝 업 규정은 사망했을 때 사망 한 사람의 재산에 합법적으로 포함 된 자산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살아있는 동안 누군가가 당신에게 준 선물은 승진을 얻지 못하고 신뢰를 쌓은 사람이 죽기 전에 돌이킬 수 없게 된 신뢰가 종종 유리한 대우를받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속 된 주식과 관련된 대부분의 상황에서 기본 증진 규칙은 상속인에 대해 훨씬 간단하고 비용이 적게 듭니다. 규칙을 알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수천 명의 불필요한 세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속 된 주식의 원가 기준.


주식의 가치를 파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iplinger의 개인 금융, 2013 년 4 월.


나는 방금 삼촌으로부터 약간의 주식을 물려 받았고, 그가 현재의 비용 이상으로 주식을 샀다는 것을 안다. 원래의 원가를 찾아야합니까, 아니면 주식을 상속 한 날짜의 원가를 사용해야합니까? - M. P., 이메일.


또한 참조하십시오 : 2012 년에 주식을 판매 한 경우 비용 기준을 계산하는 방법.


광고.


Kiplinger를 팔로우하십시오.


1100 13th Street, NW, Suite 750.


워싱턴 DC 20005.


고객 서비스 / 연락처 미디어 리테일 마켓 매거진 재발행 및 허가 복사 및 전자 배포.


모든 내용 및 사본; 2017, Kiplinger 워싱턴 편집인.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해 이중 과세를 피하는 법.


종업원 스톡 옵션이나 주식 매입 계획에 참여한 사람은 세금을 초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 mdash; 2014 년에 발효 된보고 요건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요건에 따라 모든 중개인은 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인수 및 매각 된 주식에 대해 Form 1099-B에 대한 비용 기준을 이중 과세, 직원이 Form 8949를 수정하지 않는 한 새로운 요구 사항은 직원에게 부여 된 제한된 주식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ldquo; 매우 혼란스럽고 무서운 & rdquo; 국가 스톡 플랜 전문가 협회 (National Stock Professionals Professionals)의 이사 인 바바라 박 사 (Barbara Baksa)는 말한다. & ldquo; 중요한 것은 양식 1099-B에보고 된 비용 기준이 정확하다고 가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IRS가 조정 내용을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귀하의 이해에 확신을 가져야하며 IRS가 귀하의 실수로이를 처리 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 rdquo;


주식 보상은 베이 지역, 특히 기술 분야에서 일반적입니다. 작년에 회사 주식을 매각 한 종업원은 2 월 중순에 1099 개를 받기 시작해야합니다. 국세청 (IRS)은이 시한 폭탄에 대해 납세자들에게 경고 할 길을 빠져 나오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은 고용주 및 중개 회사에서 얻은 모든 것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세금 전문가와의 상담을 적극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중개 회사는 고객 및 IRS에 주식 및 기타 증권의 판매를보고하기 위해 양식 1099-B를 사용합니다. 비용 기준은 커미션을 포함하여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입니다. 수익은 커미션 후에 판매에서 얻은 것입니다.


보통 주식 매매의 경우 비용 기반과 수익의 차이는 Schedule D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보고됩니다.


그러나 종업원 옵션이나 구매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은 다릅니다. 최소한 귀하의 이익 중 일부는 보상으로 간주되어 일반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W-2 양식의 1 번 상자에 임금으로 포함됩니다. 그러나 판매는 또한 Schedule D에보고되어야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문지르 기가 있습니다. 보상 구성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비용 기준을 조정하지 않는 한 그 금액에 두 번 세금이 부과됩니다. 경상 이익과 자본 이득으로.


2011 년부터 2013 년까지 중개인은 직원을 위해이 조정을하고 Form 1099-B에 대한 정확한 비용 기준을보고 할 수있는 옵션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그랬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중개인은 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인수 한 주식에 대해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조정되지 않은 근거 나 종업원이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만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이중 과세를 피하려면 직원이 8949 양식을 수정해야합니다.


경고 : & ldquo; 1g 조정 & rdquo; 상자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조정을 위해 양식 1099-B에;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을위한 것입니다. 조정에 필요한 정보는 아마도 귀하의 1099-B와 함께 제공되는 보충 자료에있을 것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봅시다. 주당 10 달러로 회사에서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이 부여되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약간 다르지만 새로운 요구 사항에 해당됩니다.)


주식이 $ 30 인 경우 옵션을 행사하고 동시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당신은 20 달러의 이득을 얻습니다. 그것 모두는 경상 수입입니다.


& ldquo; 회사는 세금을 보류하고 W-2에 20 달러를 소득으로보고합니다. 브로커는 판매를 위해 1099를 발급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주식에 대해 지불 한 10 달러의 비용 기준을 포함합니다. 하지만 기본은 실제로 30 달러입니다. & rdquo; 박 사장의 말이다.


20 달러에 두 번 세금을 내지 않으려면 양식 8949를 조정해야합니다.


시장 가격이 30 달러이지만 2014 년에 주식을 보유하고 2015 년에 40 달러에 판매하는 옵션을 행사하면 어떻게됩니까?


이 경우 2014 년에 W-2에 20 달러가 추가되지만 2014 년에는 1099-B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2015 년에는 1099-B로 비용 기준으로 10 달러, 매출액으로 40 달러를 제시하게됩니다. 20 달러의 이중 과세를 피하려면 양식 8949를 조정해야합니다. 나머지 10 달러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경우, 조정은 구매 후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시나리오는 예제를 제공하기에는 너무 복잡합니다.


새 규칙은이 계획에 따라 2014 년 이후에 취득한 주식에만 적용됩니다. 취득한 의미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부 중개 회사는 스톡 옵션이 취득일로 부여 된 날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스톡 옵션 행사 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식 매입 계획의 경우 인수 날짜는 일반적으로 구매 날짜입니다.


어쨌든 2014 년 이전에 이러한 계획 중 하나에 따라 인수 된 주식의 경우 중개인은 적절한 기준 (조정) 또는 잘못된 기준 (조정되지 않음)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중개인이 같은 방식으로 신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E-Trade 및 Fidelity를 포함한 일부 브로커는 인수 시점과 관계없이 2014 년에 판매 된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을보고합니다. 충실도에는 보충 문서의 조정 근거가 포함됩니다.


Charles Schwab은 스톡 옵션과 주식 구매 계획에 대해 하나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옵션은 일반적으로 부여 일 이후 적어도 1 년 동안은 가득되지 않거나 매각 가능하지 않게된다. 결과적으로 2014 년에 2014 년에 주식을 판매 한 고객이 거의 없으며 2014 년에도 부여되었습니다. 따라서 2014 년에는 옵션을 통해 얻은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 된 기준을보고합니다. 2015 년 이후에는 모든 옵션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이보고됩니다.


그러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경우 Schwab은 인수 시점과 관계없이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을보고 할 것입니다.


터보 택스 (TurboTax)의 인튜이트 (Incuit)는 세금 조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직원들이 인터뷰 프로세스를 통해 올바른 조정을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 nbsp; 브로커가이를보고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우리는 그것을 올바르게 얻을 것입니다 & rdquo; 터보 택스 (TurboTax)의 부회장 인 밥 메이 한 (Bob Meighan)은 말한다.


Mystockoptions의 설립자 인 Bruce Brumberg는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얻은 주식을 판매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상 수입을 가지며 브로커가 조정을하지 않는 한 Form 8949를 조정해야한다고 말했다. 보상을받지 못하고 조정할 필요가없는 유일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일정 기간 (부여 일로부터 최소 2 년, 구매 후 최소 1 년) 동안 충분히 길게 개최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그들이 지불 한 것보다 적은 금액으로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 nbsp; 구매 계획을 통해 구매 한 주식을 적격 매매 가격으로 구매 가격 이하로 판매했습니다.


제한된 재고에는 새로운보고 요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직원은 제한된 주식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가득액의 가득액은 보상으로 간주되어 그 해의 W-2에 추가됩니다.


직원이 제한된 주식을 얻는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 주식은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1,000 달러, 팔릴 때는 1,500 달러가됩니다. $ 1,000는 보상으로 간주되어 직원의 W-2에 추가됩니다.


주식이 팔리면 중개인은 1099-B를 보내 1,500 달러의 매출을 보여줍니다. 1099-B에 대한 비용 기준을 제공 할 필요가 없었으며 여전히 그렇습니다. 일부는 비용 기준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할 경우 조정 된 기준 (일반적으로 1,000 달러)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