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차익 거래 전략 nse


차익 거래 전략 nse.


이건 재미 있네. 어디서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까?


블로그 - 이것은 단지 삶의 일부이며, 블로그를 작성할 시간이 없을 때 - 그것은 다른 모든 시간보다 덜 쾌적한 것을 의미합니다.


고맙습니다. ATP.


이제 위험한 수술없이 페니스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우수 답변, bravo :)


Arbitrage Trading이란 무엇입니까?


이 기사는 2008 년 6 월 29 일에 게시되었습니다.


њњbit raв вќќќ 거래는 거래일 동안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장 간의 가치 차이를 활용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때 증권의 거래입니다. 차익 거래는 시장이 활발한 대부분의 날에 하루 종일 진행됩니다.


Arbritrage는 법적으로 허용됩니다. 실제로 차익 거래는 NSE & # 038의 일일 거래량의 상당 부분을 담당합니다. BSE 교환.


당신이 RPL의 600 주를 소유한다고 가정하십시오. 한 거래일에 RPL은 BSE에 150 건, NSE에 145 건을 거래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당신은 BSE에 150 주에 600 주를 팔고 동시에 NSE에 600 주를 다시 사들입니다.


이 경우 귀하는 600 * 5.00 = 3000.00보다 적은 중개 회사가있는 경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Demat / 거래 계좌에서 무단 거래 방지 -> 귀하의 주식 중개인 / 예금 참가자와 함께 귀하의 휴대폰 번호 / ID를 업데이트하십시오. 휴대 전화의 교환기 / 하루 종일 거래에서 귀하의 거래 정보를 수신하고 등록 된 모바일 같은 날 NSDL / CDSL에서 직접 귀하의 demat 계정에있는 모든 빚 및 기타 중요한 거래에 대해 " - 투자자의 이익을 위해 발행 됨.


"KYC는 SEBI 등록 중개 기관 (중개인, DP, 뮤추얼 펀드 등)을 통해 KYC가 완료되면 다른 중개자에게 다가 갈 때 동일한 프로세스를 다시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indiainfoline IIFL 그룹, 주요 금융 서비스 플레이어 및 NBFC 다양 한의 일부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도 기업, 부문, 금융 시장 및 경제에 대한 포괄적이고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에는 업계 및 정치 지도자, 기업가 및 추세 설정자가 있습니다. 연구, 개인 금융 및 시장 지도서 섹션에는 학생, 학계, 기업 및 투자자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


2015 인도 Infoline Ltd. 모든 권리가 보유 됨.


인도 증권 거래소 SEBI Regn. No. INB231097537 / INF231097537 / INE231097537,


봄베이 증권 거래소 (SEBI Regn). 번호 : INB011097533 / INF011097533 / INE011097533,


MCX 증권 거래소 주 SEBI Regn. No. INB261097530 / INF261097530 / INE261097537,


유나이티드 증권 거래소 주 SEBI Regn. INE271097532.


차익 거래는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간대에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장 간의 가치 차이를 활용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때 단순히 증권 거래입니다. 차익 거래는 시장이 활발한 대부분의 날에 하루 종일 진행됩니다.


Arbitrage 거래자는 동일하거나 밀접하게 관련된 증권을 동시에 매매 할 것입니다. NYSE 및 CME 선물과 같은 두 개의 개별 시장에서 가격 차이나 가치 차이를 활용합니다. 완벽한 증권 시장에서는 차익 거래자 나 거래가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뉴스 나 기타 정보가 보안이나 지수를 움직일 때 증권 시장은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가격이 일시적으로 불평등해질 수 있습니다. 시장이 완벽하다면 모든 동일한 증권은 거래되는 각 시장에서 동일한 가치 또는 가격으로 거래 될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Arbitrage 거래 기회 중 하나는 SP 선물과 SP 500 주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대부분의 거래 일 동안이 두 회사는 두 회사 간의 가격 차이가 발생합니다. NYSE와 NASDAQ 시장에서 주로 거래되는 주식의 가격이 CME 시장에서 거래되는 SP 선물보다 앞서거나 뒤쳐지면 발생합니다.


주식이 선물 가격보다 앞서 갈 수 있습니다. 차익 거래자는 주식을 팔고 선물을 살 것입니다. 그들은 동일하거나 밀접한 관련 투자로 끝나지 만, 두 개의 개별 시장에서 가격 차이를 가져 와서 막 돈을 벌었습니다.


재정 거래 거래의 또 다른 예. 보도 자료에서 좋은 소식을 발표하는 회사가 있다고합니다. 주식은 나스닥에서 거래가 시작되고, AMEX의 주식에 대해 부작용이나 부작용이없는 통화 옵션이 있습니다. 등반 주식 가격을 따라 잡기 전에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을 팔고 옵션을 동시에 구입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기회가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는 가격 격차를 기억하십시오. 초는 표준입니다.


당신은 일중에 그러한 재정 거래를 할 수 있으므로 NSE에서 1000을 사서 1004로 BSE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차이가 NSE에서 4 (1004-1000)보다 낮고 BSE에서 주식을 다시 사면됩니다. 보험을 제공 할 때 NSE와 BSE 가격의 차이가 4보다 작 으면 손실이 아니라도 이익을 얻습니다. 이것은 교섭권 거래입니다. 의존성이 위 또는 아래로가는 것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귀찮게 생각하는 것은 NSE의 Reliance와 BSE 간의 가격 차이에 관한 것입니다.


이미 디 매트에 주식이있는 경우에도 그러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Demat에 Reliance를 보유한 경우 BSE에서 1004로 판매하고 즉시 1000에 대해 NS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보유 비용이 절감됩니다.


네가 할 수없는 일은 배달 기반, NSE에서의 구매 및 BSE에서의 판매이며, Demat 계정에 재고를 보유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이 1000 루피에 NSE에 의존 주식을 구입한다고 가정하면, 이 주식의 배달은 당신이 수요일 저녁 (T + 2 일)에만 당신에게 올 것이다. 반면에 당신이 1004 년 BSE에 팔았던 주식은, 수요일 아침 (T + 2)까지 최신 교환. 그러나 수요일 저녁까지 당신은 의존 주식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수요일 아침에 당신은 짧은 배달으로 끝날 것이고 당신은 페널티 측면에서 엄청난 함의를 가질 수있는 경매로 가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Rs 4 차익 거래 이익보다 훨씬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너는 무역을 위해 노력했다.


효과적인 광고용 재판매로 귀하의 이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차익 거래는 두 개 이상의 시장 간의 가격 차이로부터 이익을 얻는 과정이며 차익 거래에 종사하는 사람을 차익 거래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NSE와 BSE에서 동시에 거래하고 있는데, 특정 주식의 경우 BSE의 가격이 NSE의 거래 가격보다 낮습니다. 그런 다음 차익 거래를 선택함으로써이 가격 차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익 거래는 하나의 시장에서 하나의 자산을 구입 한 다음 나중에 가격이 더 높은 다른 시장에 판매하는 단순한 행위가 아닙니다. 가격 변동의 시장 위험을 피하기 위해 두 시장에서의 두 거래가 동시에 이루어 지도록해야합니다. 가격 변동의 위험을 없애기 위해서는 어느 시장에서든 가격 변동 이전에도 거래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차익 거래는 일반적으로 채권, 주식, 파생 상품, 원자재 및 통화와 같은 금융 상품 거래와 관련이 있습니다. 합병 차익 거래를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차익 거래가 있습니다. 전환 사채 차익 거래. 규제 차익 거래, 예금 수령, 지방채 차익 거래. 및 텔레콤 재정 거래. 수익성있는 재정 거래가 필수적 일 수있는 몇 가지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주어진 조건에 대해 다음 중 하나가 사실이라면 수익성있는 재정 거래가 가능하다고 가정합니다.


동일한 자산이 다른 시장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거래됩니다.


두 자산은 동일한 시장에서 유사한 현금 흐름과 거래하지 않습니다.


미래의 알려진 가격을 가진 자산은 무위험 이자율로 할인 된 시장에서 주어진 날짜에 거래하지 않습니다.


재정 거래로부터 얻는 이익을 극대화하려면 거래하는 자산이 다른 시장에서 전자 거래를해야합니다. 그래야만 실시간 거래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전체 프로세스에서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Arbitrage는 유익한 방법으로 적절한 주식 시장 분석을 수행하면 효과적으로 수익 제한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재정 거래로부터 최대한의 수익을 얻으려면 주식 브로커 또는 재무 고문에게 적절한 자산과 최적의 시간을 문의하십시오.


인도의 차익 거래.


차익 거래에 관한 모든 정의는 "하나의 시장에서 구매하여 다른 가격으로 판매하고 가격 차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고 말합니다. 처음에는 BSE에서 지분을 구매하여 NSE에서 판매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예를 들어 Surat 시장에서 사리를 사면 사기가 싸게 팔리며 뭄바이 시장에 팔리며 비싸게 팔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거래는 주식 시장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실시간으로 NSE와 BSE 사이에서 동일한 주식을 매매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NSE에서 구매하고 BSE에서 판매함으로써 재 매매 거래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T + 2에서 그것을하는 경우에, 주식이 당신의 Demat 계정에 오지 않았 으면, 짧은 배달이있을 것이고, 벌칙의 측면에서 큰 함의를 가질 수있는 경매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주식 시장에서 어떻게 재정 거래를 할 것인가?


재정 거래 기회의 유형.


인도 주식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차익 거래는 현금 선물 차익 거래입니다. ITC가 Rs.328에서 거래하고 있으며 ITC의 가까운 달 선물이 Rs.330에서 거래 중이며, 그 거래자가 주식을 매입하여 선물 계약을 매각 할 것이라는 차익 거래의 예가 여기에 있습니다. 잊지 말고 파생 상품과 관련된 많은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ITC 로트 크기가 1000 주인 경우 주식 수는 1 대분 일 필요가 있습니다. 만기가되면 미래의 가격과 현금 시장이 동일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으며 얻은 차이는 이익이됩니다. 이것은 현금 및 차익 거래라고도합니다.


통화 재 거래가 이루어지면 MCX-SX와 NSE 간의 선물 - 선물 차익 거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차이, 즉 차익 거래 기회가 발견되면 INR / USD와 같은 선물 계약은 NSE에서 고가로 판매되고 저렴한 가격으로 MCX-SX에서 구매됩니다.


차익 거래는 매 순간마다 가격이 변하기 때문에 매우 신속해야합니다. 둘째, 적은 수의 주식을 보유 할 수있는 곳이 없습니다. 가격 차이는 매우 적기 때문에 중개 수수료 및 기타 정부 부과금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중재자를 통해 소매 투자자가 실질 수익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차익 거래 기회는 주로 기관 투자자 및 차익 거래를 다루는 뮤추얼 펀드에 의해 유리하게 활용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풀 서비스 중개인을 사용하여 이것을하는 경우에, 당신의 중개인에 의해 위탁 된 중개업보다는 더 많은 것을 버는 것은 아주 어려울 것입니다.


차용 증서는 또한 상품 시장 (현물 및 미래)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가까운 월간 계약과 먼 월간 계약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투자자 인 경우 차익 거래 거래를 고려하기 전에 개념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작은 무역 자본으로는 정말로 어려운 일입니다.


Arbitrage 거래 소프트웨어.


수동 모드 인 경우 차익 거래 기회가 발견되어 깜박 거릴 수 있습니다. 자동 모드를 켜면 기회를 찾고 또한 거래를 실행하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상인을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상인 전략을 수립하며 거래를 실행하는 데 빠르고 빠르며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런데이 모든 차익 거래는 합법적 인 일입니다. 게임에 참여하고 벌칙을받지 않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차익 거래는 모든 사람들에게 시장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이러한 목표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IT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Dataman, Odin 등 전략적 계획과 알고리즘이 많이 발생합니다. 재정 거래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tindia / solutions / brokerageSolutions / optsolutions. ht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재인 행위를 할 수 없지만 자금이 연극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모든 투자자들에게는 많은 재정 차용 자금이 있습니다. 다른 뮤추얼 펀드와 마찬가지로 돈을 투자하면 펀드 매니저가 중재자가됩니다.


2015 년 3 월부터 2015 년 6 월까지 차익 거래 기금 (Ara)은 92 % 성장했으며 형평 자산은 8.8 % 성장했습니다. 여기에 투자하는 최소 금액은 다른 MF와 마찬가지로 5,000 원입니다. 차익 거래 기금은 다른 시장과 거래소 간의 가격 차이를 발견합니다. 이 기금에는 세금 혜택도 있습니다 (주식 배당 및 장기 자본 이득은 과세되지 않습니다). 기금의 일부분도 부채에 투자됩니다. 모든 펀드 하우스는 다른 투자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자자는 좋은 선택을해야합니다.


주식 또는 부채에 대한 현금 노출 또는 현금 보유가 중요합니다. 수익률은 펀드 매니저의 전략과 펀드 사용 방법 및시기에 따라 다릅니다. 시장이 상승 추세와 하락 추세에있을 때 기금이 어떻게 수행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년 간의 역사적 수익률은 어느 펀드에 투자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난 3 년간 자신들의 수익률을 보여주는 많은 재정 거래 자금 중 3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익 거래는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이루어지는 헤지와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위험 부담이 없습니다. Arbitrage 펀드의 수익률은 높지 않지만 투자가 형평성으로 수행되면 1 년 이상 계속 투자하면 세금이 0이됩니다. 수익은 고정 예금에 비견 될 수 있으며 소득세 혜택을 통해 FD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독자 상호 작용.


차익 거래를하는 중개인을 찾고 있습니다.


어법 거래 및 외환 시장에서 거래되는 중개 거래와 관련된 중개소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또한 델리에 위치한 중개 회사에서 중재인으로 일했습니다.


Inder Raheja는 말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중매인으로 얼마를 벌 수 있는지 물어 보거나 평균 중개인이 매월 적립되는 금액을 고려하여 답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중개인을위한 중개인으로 일하고 있으며 그에게 전액이 주어 지므로 일부 고정 금액과 일부는 사심으로 이용하게됩니다. 이상 나는 23000-30000 사이에지고있다.


dk dhingra는 말한다.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설명 : Arbitrage & # 8211; NSE 및 BSE와의 차익 거래 이해.


차익 거래는 둘 이상의 시장 또는 거래소 간의 가격 차이를 이용하는 행위입니다. 인도 시장에서 주식은 두 가지 주요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NSE (National Stock Exchange)와 BSE (봄베이 증권 거래소)가 있습니다. 이는 하나의 거래소에서 주식을 구입하여 다른 곳에서 팔아 이익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차익 거래 거래를하기 전에 고려할 점이 거의 없습니다.


1. 차익 거래는 일상 거래가 아닙니다 (비용 현명한)


같은 날 다른 거래소에서 같은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없습니다. 즉, NSE에서 오늘 재고 XYZ를 구입하면 같은 날 BSE에 재고 XYZ를 판매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한다면, 팔린 거래소에서 짧은 매도의 벌칙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DP에 가지고있는 주식에 대해서만 차익 거래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DP에 재고량 XYZ가 있다면 BSE에서 동일한 금액을 판매하고 NSE에서 구입하여 이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일중 거래를하지 않으므로 귀하가 중개인에게 중개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같은 날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 # 8211; 시간 현명.


2. 마지막 거래 가격은 차익 거래 가격이 아닙니다.


두 거래소에서 몇 루피의 가격 차이를 보았다면 항상 차익 거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Weizzmann Forex의 예를 들어보십시오.


BSE의 가격은 69.90으로, NSE의 가격은 74.90으로 차익 거래 기회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차익 거래 기회는 없습니다.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큰 가격 번호는 마지막 거래 가격입니다. 즉, 거래소의 가격은 거래 가격이 아니며 거래 할 수있는 가격이 아닙니다.


귀하의 가격은 제안 가격 또는 입찰 가격 중 하나입니다. 제안 가격, 입찰 가격 및 마지막 거래 가격을 먼저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제안 가격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주식을 제공하는 가격입니다. 따라서 제안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입찰 가격은 다른 사람들이 주식을 사려고하는 가격입니다. 따라서 입찰 가격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거래 가격은 제안 가격과 입찰 가격이 일치하고 거래가 발생한 가격입니다.


따라서 두 거래소 모두에서 오퍼 가격과 입찰가를 볼 수 있습니다.


NSE의 오퍼 가격은 48 주에 대해 74.90입니다. BSE의 입찰 가격은 50 주당 67.30입니다.


따라서 거래를 실행하면 제안 가격은 BSE에서 67.30이고 NSE에서 입찰 가격은 74.90이어야하며, 이는 높은 가격을 매수하고 낮은 가격으로 매매하는 것이 이익을 낼 수있는 차익 거래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차익 거래는 입찰 가격이 높고 거래 가격이 낮은 경우에만 존재합니다.


3. 차익 거래는 결코 수동이 될 수 없습니다.


소매 투자자로서 우리는 약간의 차익 거래 기회를 발견 할 수는 있지만 수동으로 그러한 거래를 입력하려고 시도 할 경우 그러한 중재를 발견하고 그러한 거래를 실행하는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를 가지고있는 많은 상인이 있기 때문에 기회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중재를 발견하는 프로그램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잘못입니다.


그 위에 당신과 당신 교환기 사이에 중개인과 거래하고 있지만 큰 거래자는 교환기에 직접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중간에 중개인이 없기 때문에 이익을 먹을 수 있으므로 우리보다 훨씬 빨리 중재 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일찍 시간이 없지만 일찍 가격이 매겨지지 않았습니다.


소매 투자자가 차익 거래를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차익 거래를위한 최적의 기회입니다. DP에 주식이 있고 두 거래소 모두에서 회로를 조회하면 가격 책정이 낮은 회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실행되면, 방금 구입 한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DP에서 재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명성이있는 인도에서 꽤 오랫동안 똑같이했다.


마지막 생각들.


낮은 거래량의 주식에 대한 차익 거래를 피하십시오. 쌍 거래 실행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익 거래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의견에 질문하십시오.


상인, 투자자, 컨설턴트 및 블로거. 나는 인디언의 개인 투자자들이 적정한 가격과 적기에 적절한 주식에 투자 할 수 있도록 조언합니다.


적정 가격과 적기에 적절한 주식에 투자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중 재정 거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bse가 짧고 nse로 구입하십시오.


아니,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나의 질문입니다. 나는 증권 거래소에서 더 신선하다.


나는 DP에 100 개의 의존 산업을 가지고 있으며 첫 단계로 1565 년에 NSE에 판매했다. 이제 1560에서 거래되는 BSE에서 구매하고 싶다. 두 거래를 모두 새로운 & amp; 신선한 거래. 브로커리지는 배송 중개 (브로커리지에는 문제 없음)로 적용됩니다. 그것이 가능합니다. pls 답장.


가능합니다.


NSE에서 구입 한 dp의 주식을 BSE에 팔 수 있습니까?


아무도 내 facebook id callput1299에 저에게 연락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두 개의 DMAT 계산서를 사용하고 NSE와 BSE에서 별도로 거래하고 가격 차이를 이용하려고한다면 똑같이 가격을 동일하게 유지해야합니다. 그것이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동일한 DEMAT 또는 다르지만 한 Exchange에서 다른 Exchange로 공유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두 계좌에서 별도의 직위를 유지하고 환율의 차이가 적은 날이 끝날 때까지 계좌를 폐쇄하면 어떨까요?


각 포지션을 마감하는 경우, 실제로는 차익 거래를하기보다는 동일한 스크립트로 거래합니다.


학생이 방금 연구 과정에 참여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Arbitrage에서 intrested이고 arbitrage에서 나의 연구를 수행하기를 원했지만 iam은 내부 차용을 조사하기 위해 무엇을 얻지 못하고 당신이 나를 plzz 밖으로 도울 수 있습니까?


Arbitrage에서 연구해야하는 것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연구를하고있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그것은 그 교류의 각각에 BID와 ASK 가격이어야하기 때문에 틀리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항상 재정 거래 기회 수학은 제안과 입찰 가격 비교를 포함합니까? 그런 다음 이러한 수익성 / 시장 / 재테크 기회와 같은 링크가 NSE 및 BSE 테이블에서 단일 값을 갖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같은 날 다른 거래소에서 같은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없습니다. 즉, NSE에서 오늘 재고 XYZ를 구입하면 같은 날 BSE에 재고 XYZ를 판매 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한다면, 팔린 거래소에서 짧은 매도의 벌칙을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


그게 & # 8217; 둘 다 서로 다른 교환입니다.


나는 xyz 100 주에 주식을 가지고, Rs를 샀다. 90 / - DP에있는 몫. 나는 재정 거래를하고 싶다. 나는 NSE Rs의 100 주를 판매했다. 100 & amp; BSE Rs에서 구입하십시오. 95 / -.


그래서 나는 루피를 만든다. 5 / - * 100 = Rs. 500 / - 이익.


자, 질문은 과세 관점에서입니다.


내가 만든 이익은 다음과 같이 취급 될 것입니다 :


a) Rs. 일일 영업 이익 500.


b) 단기 자본 이득 즉 판매 가격 100 & # 8211; 재고 보유 가격 90 = rs. 10 / - 주당 단기 자본 이득?


아시다시피 과세는 두 경우 모두 다릅니다. Pl은 당신의 의견을 조언합니다.


세금 계산은 차익 거래 이전에 100 주를 보유한 경우를 기준으로합니다. 이것은 일 거래가 아니기 때문에 DP에서 팔고 다시 구매합니다. 따라서 계산이 FIFO (선입 선출법)를 기반으로하는 경우 구입 당시의 100 단위 판매에 대해 세금이 부과되고 100을받습니다 유닛을 DP에 다시 넣으십시오.


그래도 내 말을 과세로 받아들이지 말고 세금 전문가와상의하십시오.


신속한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즐거움은 모두 나의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1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20 명 이상의 딜러가있는 팀이 있습니다. JM Finance, Religare, Active finstock, Quant, Etc,


우리는 각각 현금 및 현금으로 현금 및 현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CO-LO 또는 TBT에서 Algo trading (GREEK)에 관심이 있으시면 저와 제 팀을 위해 어떤 사업이 있더라도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당신의 대답에 대해 고마워요.


한 가지 더 묻고 싶습니다. & # 8211; 내가 100 주를 가졌다면.


내 dp 계정에 의존하면 한 Exchange에서 다른 Exchange로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100 주 (1000 이상) 일일 거래 ??


간단히 말해 나는 차익 거래 거래가 가능한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가능하고 합법적입니까?


아니요. 100 개가 넘을 수는 없지만 동일한 교환에서 구매하고 팔면 수량이 허용됩니다.


따라서 NSE에서 500 개를 구입하고 NSE에서 400 개를 판매하는 경우


BSE에서 400 파운드를 사서 BSE에서 500 파운드를 팔아라.


그렇다면 하루의 끝에서의 차이는 어떤 교류에서나 100을 넘을 수 없습니다.


그건 아니야. dp 계정에있는 몫의 주식 = 아니오는 1 개의 excange에서 다른 사람에 사고 팔 수있다.


내가 큰 번호를 만들면. 한 거래소에서 다른 거래소로 마진이있는 특정 주식을 매매하는 행위가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확실치 않지만 다른 언어로 같은 질문을하고있다. 우선 주식을 거의 사용하지 말고 일하러 가려고한다. 인간적으로 가능하지 않으며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합니다.


테크니컬 분석을 기술 한 일중 주식 공유 거래를 배우기위한 책을 제안 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당신의 기사를 아주 조심스럽게 읽었습니다. 내 마음 속에 일어나는 한 가지 질문은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나는 100 달러의 주식을 사면 거래 계정에 1 만원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1,000 원. t + 2 일 동안 주식은 내 Dp 계정에옵니다. 현재의 의존도는 nse가 900 루피이고 bse가 930입니다. 나는 nse에서 같은 날에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합법적이고 안전하며 수익성이 있습니까? 이 행동으로 인해 벌칙이 발생합니까 ??


그렇습니다. 그런 거래를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완전히 안전한 이익이지만 수동으로 그러한 차이를 발견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한가지는 또한 하루에 구매하고 한 거래소에서 다른 거래소로 판매하기 위해 dp 계정에 주식을 보유 할 필요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예, 그 기사 자체에서 내가 대답 한 것은 무엇입니까?


Im 17 m 저는 시장에서 연습합니다.


선생님 멋진 기사 !!


나는 NSE와 BSE 간의 거래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한 거래소에서 어떻게 사거나 다른 거래소에서 판매 할 수 있습니까?


예 : 제가 Rs에서 사면. 50 세의 BSE와 Rs. 54 NSE에서, 나는 NSE에서 나의 직책을 커버해야하지 않을까?


Rushabh, 당신은 당일 거래를 할 수 없지만 당신의 위치를 ​​커버 할 필요는 없습니다. 판매 수량은 예금 계좌에서 조정됩니다.


나는 당신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나는 고압 때문에 5 년간 투기꾼이었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저는 투기꾼이 아닌 중재자가되었습니다.


나는 전업 상인이다.


광대 한 투기 적 지식과 중개업 및 고속 연결만으로 중재를 할 수있는 사람.


타이핑 속도. 5 시간 이상 연구 (시장 시간 후)


제한. 비 자동 제곱. 배달을위한 돈세탁은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나를 몇 가지 전략을 알기 위해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힘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내 주소 인 reliancecccgmail로 보내면.


컴퓨터는 단지 기계 일뿐입니다.


추측에 두뇌와 경험이 있다면 우리는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액 투자자, 파트 타임 상인, 연결 느린 중개인 계좌 및 적은 돈 ppl은 중재를 피해야합니다.


타이핑 속도가 빠르면 20,000 루피를 얻을 수 있지만 중재는 처음 2 ~ 3 년 동안 만 rs10,000을줍니다.


게임이 아닌 돈으로 플레이하십시오.


게임에서 이기고 돈을 벌지 마십시오.


연령 요인도 중재에 매우 중요합니다.


죄송합니다.


40 세를 넘으면 두뇌의 힘이 주식에서 느려집니다.


나이 인자로 인해 수백만 명의 상인이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Im 17 m 저는 시장에서 연습합니다.


나는 차익 거래에 관한 위 기사를 읽었습니다. 내 눈을 사로 잡은 것은 당신이 말한 형벌이었습니다. 우리는 거래를하는 증권 거래소에 지불해야합니다. 이제, 그렇게 말하면서 벌칙이 계산되는 방법에 대해 나에게 공정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까? 요청 된 정보는 그러한 거래에서 벌금을 지불 한 후에도 몇 달러를 벌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기대 해줘서 고마워요.


아니 하루에 20 % 이상을 벌 수는 없으며 그러한 높은 벌금을 지불하는 것은 주식이 추가 거래 세션에서 더 낮은 회로에 부딪쳤을 때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2 년 전에 차익 거래를하곤했으나 어떤 이유로 그 일을 그만 뒀습니다. 나는 재차 재정의 재협상을 다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재 차용에 다시 들어가기에 적기라고 생각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선생님은 어떤 회사 이름을 제안해도됩니다. 그래서 나는이 일에 그들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no. s에서 큰 타자를 친다.


Chirag, 나는 그러한 직업에 대해 알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중개인에 대한 공석이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1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20 명 이상의 딜러가있는 팀이 있습니다. JM Finance, Religare, Active finstock, Quant, Etc,


우리는 각각 현금 및 현금으로 현금 및 현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CO-LO 또는 TBT에서 Algo trading (GREEK)에 관심이 있으시면 저와 제 팀을 위해 어떤 사업이 있더라도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친애하는 Mr. Bhimani,


나는 Arbitrager로 임명 된 자신에 대한 규칙과 규정을 알고 싶다. SEBI가 받아야 할 시험이 있습니까? Arbitrager를 연기 / 수행하기 전에 개인에게 증서가 필요한지 명확히하십시오.


이 사건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의뢰인을 변호하고 싶습니다.


나는 Arbitrager로 임명되는 것을 알고 있지 않습니다.


선생님, 개인 거래를 중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plzzzz는 일부 중개인의 이름을 추천합니다. & # 8230;


이론적으로는 그렇지만 사실상 NO입니다.


그게 제가 기사에서 설명 해준 것입니다.


1 점당; 차용 증서는 계정의 지분으로 만 가능합니다.


"Stock ABC"는 NSE의 235에 있습니다.


"Stock ABC"는 BSE에 200에있다.


내 계좌에는 "Stock ABC"가 없습니다.


나는 주식을 살 필요가있다.


재고는 T + 2 일 후에 만 ​​내 계정에 표시됩니다.


이 시간까지 가격은 거래소들 사이에서 정사각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차익 거래는 기회가 상실된 것입니다.


선물 차익 거래에 대한 주식은 무엇입니까?


선물 차익 거래에 대한 주식은 차익 거래가 아니며, 주식을 사거나 선물을 같은 양으로 팔아서 주식을 팔거나 내림으로써 헤지합니다. 떨어져 당신에게 이익을 제공합니다.


나는 소매 구매자 (소액 투자자) 다. 어떤 종류의 차익 거래도하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NSE에서 삽니다. 나는 BSE (NSE에서 구매하기 전에)에서 비교하지 못했습니다. NSE (또는) BSE 사이에서 구입할 재고를 어떻게 선택해야합니까?


교환을 선택하는 옵션은 구입할 때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있어야합니다.


선생님은 저의 메일 주소를 남겨두고 우리가 우편으로 말을 할 수 없으므로 주식 거래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당신의 기사에서 이해하는 것은 수동 차익 거래 거래를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제안 할만한 제품을 제안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어떤 소프트웨어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구체적인 것을 제안 할 수 없지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중개를 피하기 위해 브로커가 아닌 직접 NSE 창에서 거래해야합니다. 직접 거래로 거래하려면 최소한 5 crore의 거래 포트폴리오가 있어야하며 그 금액에 대해 듣고 난 후에는 개인 투자자가 아닌 것으로 확신했습니다.


그렇다면 소매 투자자는 차익 거래를 할 수 없습니까?


저는 GKN 증권사에서 중재인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난 2 개월 동안 ... NSE & amp; BSE, 나는 혼란 스럽다. 나는 BSE 다리에 서 있거나 Nse 다리에 앉았다. & # 8230; 신생아로서 나를 도우면 grt이 될 것이다.


* tht 나는 Bse 또는 Nse 다리에 서 있어야한다. ..


Amitesh, 나는 당신의 질문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이 소프트웨어 이름 인 그리스 G. A.T. S. & # 8221; 무역, NSE Base 또는 BSE Base 동안 보관해야 할베이스는 무엇입니까?


Amitesh, 저는 NSE를 제안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BSE를 선택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없어야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기를 제안하지만 NSE에는 BSE가있는 주식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BSE & amp; NSE & amp; 같은 날에 거래를 취소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짧은 매도의 벌칙을 지불해야합니다.


어느 한 거래소에서 귀하의 반바지를 거절하고 다른 거래소에서 귀하의 구매 지위를 유지한다면, 귀하는 페널티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현재 차익 거래를하고있는 중입니다. 거래 비용을 회수 할 수있는 차이점을 알아야하며, 가격이 일반적인 수준에있을 때 책을 열면 거래를 할 수있는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원하는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수동으로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시도조차하지 마십시오.


하나 더 질문 pls & # 8230; 나는 주식 가격이 150-200에 불과하지만 가격 수준이 동등하지 않다는 2 ~ 3 rs bt의 차이가 발생해야한다는 것을 일부 주식에서 보아왔다.


차액과 중개가 차익 거래로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또는 다른 기회를 추적하고 자동차 거래를 펀칭하는 소프트웨어를 보유한 많은 빅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k thnx 많은 선생님.


기쁨은 모두 내 Rakesh입니다.


재정 거래와 주식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재정 거래 주식으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말해 주실 수 있습니다. 쉽습니다.


아니 쉽지 않은데, 그게 제가 기사에서 설명한 것입니다.


선생님, 저를 중재 해주세요. 카나 카타르, 후 카카, 저에게 말해주세요.


어떤 세부 사항을 말해야합니까?


각하, 나는 midcap 세그먼트 u에서 각 종류에서 제일 기금을 선정하기 위하여 MFs & # 8230; U 통보에 ur 기사를 읽었다 dspbr 중앙 & amp; small cap fund .. 그러나 나는 다른 카테고리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알고 싶다. 큰 모자, 큰 모자, midcap, 멀티 캡 & 5 가지 펀드를 선택하고 가치 지향적 펀드에 대한 노출을 원한다. DSPBR 미드 캡 펀드에 투자 하겠지만 아래에서 4 가지 펀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실 수 있습니까?


1. 프랭클린 인도 블루칩.


3.quantum 장기 주식.


5. 템플턴 인도의 성장.


6. 템플턴 인도 지분 소득.


7. ICICI pru 발견.


8.sundaram 선택 midcap.


9. 프랭클린 인도 프리마.


Ajinkya, 나는 뮤추얼 펀드 선택에 로켓트 과학이 없기 때문에 숟가락으로 독자들에게 먹이를주고 선택을하지 않는 편이 낫다.


하나의 간단한 규칙을 따르십시오. ValueResearchOnline을 통해 각 카테고리에서 가장 우수한 두 개의 펀드를 선택하고 주식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향후 실적이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는 펀드를 선택하십시오.


내가 너를 위해서 해준다면 몇 달 후에 다시 평가할 때 다시 붙어있을 것이다.


고맙습니다. 답장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nbsp; 기금을 실행하는 데 책임이 없다고 걱정하지 않아야합니다. & # 8230; 그리고 저의 말에 따르면, 3 년 연속 벤치 마크를 밑도는 경우, 그것은 나 자신에게 돈을 선출 할 것이다. 나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말해 준다.


1. 큰 모자 & # 8211; 프랭클린 인도 Bluechip (우수한 장기 반환)


2. 크고 미드 캡 & # 8211; 양자 장기적 형평성 (매우 적은 양의 raito, 성장 지향, 큰 cap bias)


3. 멀티캡 & # 8211; Hdfc 지분.


4. Midcap & small cap & # 8211; DSPBR 미드 캡 & amp; 작은 모자 (투자 접근 & # 8211; 블렌드 + ur 추천!)


5. 멀티탭 & # 8211; 템플턴 인도 주식 수익 (외국인 지분에 대한 가치 기반 접근법)


완벽한 선택뿐만 아니라 HDFC Top 200 펀드도 고려하십시오.


많이 고맙다! 나는 hdfc top 200보다 hdfc 공평성을 선호했다. & # 8230; AMC의 반복을 피하기 위해서, 나는 같은 AMC 출신이지만 그들은 모든면에서 다르다. 템플턴 인도 주식 소득과 프랭클린 인디아를 선택했다. 내 포트폴리오에 hdfc 주식과 hdfc 상위 200 두 가지가 있습니까?


펀드 이름이나 동일한 펀드 하우스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과거 성과 및 미래 전망뿐입니다.


우리가 투자해야하는 최소한의 자금은 얼마인가? 나는 5 개 이상의 펀드가 SIP 투자에 너무 많은 것 같다고 생각한다.


최소값은 1이며 최대 값은 다양 화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3 & # 8211; Large Cap, Mid and Small Cap, Commodities 펀드가 있으며, 하나 더 추가해야한다면 금 관련 펀드가 될 것입니다.


좋은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용자가 차익 거래를 통해 이익을 내기 위해 제안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전에이 기사도 읽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를 다시 상기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즐거움은 모두 나의 것입니다.


그것의 귀중한 정보. REL. media에있는 무역 중재의 가능성은 최근 과거에 작동합니다. 고마워.


Ambika Mishra, 그것을 확인하고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은행이 좋은 도움이되는 데모 카드를 열려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shabbir. in/stock-brokers-review/ 나는 ShareKhan Online 계정을 선호하지만 2 파이스, 20 파시즈 또는 그 밖의 다른 증권 회사와의 거래에 대해서는 브로커리지를 협상해야합니다.


이 기사에 대한 한마디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한 사람이었습니다.


Nagabhushan, 즐거움은 내 모든 것입니다. 😀


DP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자세한 포트폴리오.


아니요. 귀하가 디지털 형식으로 주식을 보유 할 수있는 예금 참여자를 의미합니다.


오 아아 .. 그 DP & # 8230; Thnk u ..


DP & gt; & gt; 귀하의 Demat 계정이있는 예금 참가자.


상인, 투자자, 컨설턴트 및 블로거. 나는 인디언의 개인 투자자들이 적정한 가격과 적기에 적절한 주식에 투자 할 수 있도록 조언합니다.


적정 가격과 적기에 적절한 주식에 투자하고 싶습니다.


Shabbir Bhimani.


새로운 Rander 도로,


코즈웨이 서클 근처,


Rander Surat - 395009


&부; 2007 - 2017 년. 판권 소유.


면책 - 트레이딩은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리스크가 크다. 당신은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위험을 인식하고 그것을 받아 들일 용의가 있습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시장에서의 매매 권유도 아니며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면책.


주식 시장에서의 차익 거래 - 위험이없는 이익 창출.


차익 거래에는 두 가지 다른 시장에서 동일한 자산을 동시에 사고 팔아 가격 차이로 이익을 얻는 것이 포함됩니다. 주식 시장에서는 현금 (인도)과 파생 상품 (F & amp; O) 시장에서 차익 거래 기회가 존재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선물 포지션은 선물 시장에서 카운터 포지션을 유지함으로써 헤지드 될 수 있습니다 **. 주목해야 할 큰 요점은 & # 8211; 시장 간 가격의 불평등은 중재자에게 이익이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가격 차이는 하나 이상의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주식 (또는 그 파생 상품)을 사고 파는 자연스런 과정의 결과입니다. 아래에서는 현금 - 미래와 옵션 시장에서의 차익 거래 기회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현금 미래 차익 거래의 기회.


이것은 예제를 통해 가장 잘 설명됩니다. 2014 년 10 월 14 일 가격 기준.


Reliance Communications (R-Com) 주식은 Rs. NSE에 100.30 그리고 가까운 달 선물 계약은 Rs에 거래하고 있습니다. 103.35. Arbitrageurs는 선물 시장에서 주식을 팔고 Rs의 차이를 고정시키기 위해 현금 시장에서 동등한 수량의 주식을 살 것입니다. 즉시 이익으로 3.05. 일반적으로 만기가되면 특정 증권의 선물과 현금 가격이 모두 수렴됩니다. 현재 R-Com을 현금 시장에서 판매하고 향후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R-Com의 가격이 만료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R-Com의 가격이 Rs 60 또는 Rs인지 여부 140 또는 다른 가격으로 거래하는 경우 중재인은 장래 시장에서 자신의 약정을 청산하고 현금 시장에서 그의 주식을 매각 할 것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그는 자신의 입장을 풀어 준다. 그가 이것을 할 수있는 최대 이익은 Rs입니다. 3.05, 즉 그가 차익 거래를 시작할 때 첫날에 얻은 위험 자유로운 이익.


참고 : 중재인은 계약 만료 또는 거래 완료를 항상 기다리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역전 될 수 있습니다. 즉, 실제 결재일 이전에 포지션을 풀고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아래의 차트는 만기에 3 가지의 종가와 이득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보여줍니다.


차익 거래는 다른 위험이없는 기회보다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경우에만 의미가 있습니다. 이것은 현금 장래 차익 거래를하기 위해서, (현금 시장에서) 기본 주식의 인도에 사용 된 금액 + 미래 시장에서의 포지셔닝 마진으로 입금되는 금액을 막아야 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8.5 %의 FD FD 율을 위험 자유 율로 취하면 차익 거래가 의미를 갖기 때문에 매월 0.71 % 이상의 월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즉, 월간 8.5 %, 연간 0.70 %).


옵션 시장에는 수백 가지의 잠재적 인 차익 거래 기회가있어 가장 중요한 투자자를 끌어 들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활동을 유발합니다. 모든 경우의 기본 원칙은 통화 및 동일한 또는 다른 파업 가격의 옵션 보험료의 가격 불균형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또는 파업 가격이 다른 통화 나 풋에 걸릴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당신이내는 수익이 위험 자유 율보다 높지 않으면, 매력적인 옵션이 아닙니다.


Arbitrage Trading & # 8211; 운영 문제.


다른 시장에서의 가격 차이는 대개 몇 초 이상 지속되지 않습니다. 짧은 기간 내에 거래가 완료되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시장의 다른 참가자가 불균등 한 가격 책정을 설명하고 시장을 수정합니다. 차익 거래 기회를 발견하는 것은 항상 중개인 사이의 경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중개인은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격 차이를 찾아 사용합니다. 미래의 계약은 항상 많은 거래가 이루어 지므로, 특정 주식의 미래 계약 중 하나의 계약은 다수의 주식을 보유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HDFC Bank는 400 개의 주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Cipla Ltd. 는 1000 개의 주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ipla에서 차익 거래 기회가 발생하면 현금 시장에서 1,000 주를 사야하고 향후 계약을 많이 팔아야합니다. 또한, 3 대를 판매하기로 결정하면 주식 시장에서 3,000 주를 구매해야합니다. 차익 거래를 실행하려면 상당한 자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가격 차이, 즉 차익 거래 기회는 2 개 시장에서 매매하는 시점에서 훼손되지 않는지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차익 거래의 기회를 넘어서.


옵션 거래 전략에 관한 우리 섹션에서 논의한 매우 인기있는 전략은 장기 투자자가 특정 파업 가격을 달성 할 때 주식을 팔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그런 시나리오에서, 그는 그 가격으로 콜 옵션을 팔거나 (쓸 수있다),받는 프리미엄의 범위 내에서 이익을 얻는다. 주식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여 종가 처리되면 그의 이익은 프리미엄으로 제한됩니다. 이상적으로, 그는 주식이 파업 가격보다 조금 더 하락하기를 바랄 것이다. 예를 들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Reliance Industries는 Rs. 940 주. 당신은 1000 주를 산다. 2014 년 10 월 30 일에 960의 파업 가격으로 만료되는 RIL의 통화 옵션은 Rs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11.45. 당신은 4 로트 (RIL 로트 크기 - 250 주) 및 순 Rs를 판매합니다. 11,450 (즉, 250 * 11.45). 주식이 960 이상으로 오를 경우, 구매자는 옵션을 행사할 것이고, Rs를 초과하는 가격으로 지불해야합니다. 960. 당신은 주식을 팔고 그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J 당신이 실제 배달 위치를 가졌으므로 아무리 많이 오르더라도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거꾸로는 최대 Rs로 제한됩니다. 31.45 (Rs. 960 - Rs. 940 + Rs. 11.45).


RIL이 여기에서 떨어지면 Rs로 평균 구매 가격을 낮 춥니 다. 11.45. Rs에 대해 1000 주를 구입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927.55. 다음 달에는 콜 옵션 프리미엄을 다시 징수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주식이 갑자기 몇 일 후에 점프 될 때까지이를 반복합니다.


** NSE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BSE에서 판매하거나 인도에서 교환을 교차 판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 것과 같은 차익 거래 기회로부터 얻는 방법은 백만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거래소의 가격 차이를 발견하고 다른 주식을 매수함에 따라 하나의 시장에서 판매 할 수있는 기본 재고가있는 경우 교차 시장 차익 거래 기회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기간 (즉, 두 거래소의 가격 차이를 확인하는 날)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재정 고문을 찾으십니까? 무역 계좌를 개설하고 싶습니까? 귀하의 세부 사항을 기입하십시오.


주식, 뮤추얼 펀드 및 PMS 계획 전반에 걸쳐 투자 옵션을 논의합니다. Whatsapp 메시지 9833905054 또는 rajatsanasecurities에 그대로 두십시오.


Rajat Sharma는 잘 알려진 주식 시장 분석가이자 해설자이다. 그는 인도 시장을 10 년 이상 다루었으며 초기 투자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자격으로 변호사, Rajat은 기업 지배 구조 및 공개 표준을 개선하기위한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알 고 거래에 대해 알고 싶다면 가능하면 알 고 거래에 대해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곧 포스트를 쓰고 쓸 것이다.


멋진 게시물, 위의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